티스토리 뷰

김서형은 최근 너무나도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입니다.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다시 한 번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인데요. 김서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서형 프로필

김서형 나이는 1973년 10월 28일생입니다. 데뷔는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김서형 소속사는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서형이 처음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SBS 파리의 연인을 통해서입니다. 박신양의 전처로 쿨한 도시녀 차도녀의 연기로 주목을 받았지요. 이후 2008년 아내의 유혹에서 최고의 악역을 맡으며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런데 정작 김서형은 아내의 유혹 당시 너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하루 30신 정도 쉬지 않고 소리만 질렀다. 결국 탈모증상까지 생겨 뇌가 숨을 못 쉰다고 느낄 정도로 힘들었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게다가 당시 피디로부터 재떨이를 맞을뻔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당시 김서형이 신인배우였고, 이 때문에 부당한 대우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과거 연예계는 상당히 엄격했지요.



김서형 결혼 이혼 루머

김서형은 2008년 남자친구에 대해서 공개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김서형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김서형 이혼, 김서형 재혼 등의 연관검색어도 전혀 관련이 없지요.


김서형은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대 때 불안정한 연예계 생활의 탈출구로 결혼을 생각했다. 당시 남자친구에게 혹시나 싶어 결혼 이야기를 꺼내니 무슨 소리냐며 반응을 보이더라. 그 후 10년간 나를 사랑하는데만 집중했다>


그러나다 최근에 김서형 결혼설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이 때 김서형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누군가 저와 이민우씨가 결혼을 한다는 내용으로 위키백과를 수정했고 이 내용이 정치팀을 통해 연예팀으로 토스됐다. 사실이 아니라고 만난 적도 없는 분이다. 위키백과는 아무나 수정할 수 있다던데 누가 어떤 의도로 일면식도 없는 저와 이민우씨의 정보를 수정했을까?>



<긁어부스럼만 될 거라고 주변에서는 이미 지나간 일이니 잊어버리라고 하네요. 근데 전 제 일이라 그런지 그냥 지나가기가 힘이 듭니다>라며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논란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김서형 본인 역시 오히려 결혼에 질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도 듭니다. 김서형 결혼도 사실이 아니며 김서형 이혼 루머도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김서형이 결혼 시기를 훨씬 지나쳐서 이런 이야기가 자주 나오는 것 같은데요. 보이는 이미지와 다르게 김서형 본인은 이런 루머에 상당히 민감하며 상처도 많이 받는 것 같네요. 그러니 본인이 직접 밝히기 전까지 이런 루머를 믿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김서형은 성형수술 고백

김서형은 성형 수술을 당당히 고백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처음에는 턱성형 의혹을 받았는데, 안한 부분을 했다고 하니 화가 났다며 코 성형을 당당히 밝혔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우리나라에서 여자 연예인으로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김서형은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어쩜 그렇게 연기를 잘하는지 소름이 끼칠 정도인데요. 김서형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스카이캐슬에서 어떤 엔딩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