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과 안재현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라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은 결혼을 하기 전부터 공개 커플로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방송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고백을 했으며, 소박한 결혼식과 함께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큰 응원을 받고 있다. 구혜선과 안재현의 서로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았으며, 응원을 해주고 싶은 부부이다.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더욱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서로 좋은 일도 많이 하면서 모범이 되는 연예인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구혜선 프로필

구혜선 나이는 1984년 11월 9일생이다. 고향은 인천 출신이며 키는 163cm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배우자는 안재현이다.

 

구혜선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이며, 데뷔는 2002년 삼보컴퓨터 CF를 통하여 데뷔를 했다. 구혜선은 연예계에서도 좋은 일을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 2016년 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홍보대사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


구혜선은 작가, 감독으로도 활약을 했으며 자신의 각본, 감독한 영화가 개봉이 되기도 했다.


 

안재현 프로필

안재현 나이는 1987년 7월 1일생이다.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3살 차이이다. 요즘 유행하는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할 수 있다. 안재현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이며, 2016 제9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구혜선 안재현 결혼스토리

두 사람은 2016년 3월 열애설이 터졌다. 두 사람은 열애설이 언론을 통하여 공개가된 후 연인 관계를 인정하고, 오히려 열애공개 후 더욱 사이가 가까워졌다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은 2015년 4월에 종영한 드라마 <블러드>를 출연을 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서로 관계를 발전하며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두 사람의 열애 인정 후 심경 고백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안재현은 <다들 축복해주셔서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 사랑 주셔서 고마워요. 우리 모두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결혼 발표까지 하게 되었는데, 구혜선 안재현 결혼은 2016년 5월 21일 했다.



<결혼식은 치르지 않고 예식에 들어갈 비용을 소아병동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결혼 당일에는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혼례를 대신할 예정이다>라고 밝혀 대중들의 큰 응원을 받기도 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이 열애를 하고 결혼까지 한 사실에 많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연상연하 커플이기도 하고, 열애설이 언급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결혼을 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면 흔히 볼 수 있는 연예인과는 많이 다른 생각과 행동을 하는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든다.


 

리얼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결혼보다 기대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과 사랑을 공공연하게 밝혀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안재현은 신서유기라는 나PD의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구혜선에 대한 마음을 방송을 통하여 드러내기도 했다. 이런 안재현과 구혜선의 모습이 보기 좋았던 것일까? 나영석 PD는 두 사람을 주인공으로 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을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실험하게 되었다.

 


매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신혼일기>라는 프로그램이다. 7개월차 신혼부부인 구혜선과 안재현이 신혼생활을 보내는 모습을 리얼 버라이어티를 통하여 공개한다.


드라마 상대역으로 처음 만나서 1년 연애 끝에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서툴지만 행복한 겨울나기를 보낸다. 그들만의 신혼일기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된다.

 


신혼일기는 가상 연애,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을 하여 리얼한 신혼 생활을 그대로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된다. 다른 방송을 통해서도 서로 애틋한 마음을 보여줬던 두 사람이 방송에 출연을 하여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다.

 


신혼일기는 일단 나영석PD의 새 예능이기 때문에 이번 실험이 과연 대중들에게 또 한 번 성공할 수 있을지?라는 기대감이 드는 것 같다. 1박 2일을 시작으로 삼시세끼, 신서유기 등등 여러 프로그램을 성공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자리를 잡은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신혼이기가 어떤 인기를 끌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


구혜선 안재현 결혼보다 두 사람의 신혼생활이라는 프로그램에 더 기대가 되는 것은 사실이다. 아무래도 방송을 통하여 자신들의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더 큰 기대를 가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신혼일기를 통하여 구혜선과 안재현이 재평가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신혼일기가 대중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가 되면서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다.


구혜선 안재현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새로 시작하는 신혼일기라는 예능이 큰 성공을 거두길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