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미인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미인애는 그동안 여러 논란에 휩싸이면서 화제가 되었던 인물인데요. 장미인애는 작품 활동은 거의 안하는데 여러 가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장미인애 프로필

장미인애 나이는 1984년 5월 28일생입니다. 장미인애 소속사는 피초르카이며, 학력은 숭의여자대학 무용과입니다. 데뷔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를 했습니다.



장미인애는 논스톱4로 이름을 알리고 이후 소울메이트, 크라임시즌2, 보고싶다 등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었지요.


장미인애 프로포폴 투약 혐의

장미인애는 여자 연예인들의 프로포폴 논란이 되었을 때에 이름이 언급되었는데요. 장미인애 역시 2013년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배우 활동을 중단했었습니다.



장미인애는 프로포폴 논란으로 큰 비난을 받았고, 이후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요. 좋지 못한 소식을 많이 전해주었던 것 같습니다.



장미인애 스폰서폭로

장미인애는 화보집도 찍고, 몸매와 얼굴이 예뻐서 남성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비주얼적인 이런 인기 때문인지 장미인애는 스폰서제의를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장미인애는 과거 인스타그램 DM으로 스폰서 제의를 받았던 사실을 고백하면서 어떤 제의가 있었는지 메시지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폰서제의에 장미인애는 이렇게 답변을 했다고 하는데요.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쪽지를 받다니 한두 번도 아니고 내 앞에서는 말도 못 걸 XX들이 야 100조 가져와>라고 답변을 했다고 합니다.


장미인애의 스폰서폭로 반응에 속 시원하다고 언급을 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연예계 이런 스폰서 제의는 반드시 근절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장미인애 남자친구 공개

장미인애는 방송 활동은 하지 않았지만 SNS를 통하여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남자친구도 공개를 했는데요.



장미인애 남자친구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오래 알고 지내다가 최근 애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알고 지낸 지는 오래됐으며, 현 남자친구가 장미인애에게 오랜 시간 좋아하는 마음을 보여주면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장미인애 결혼 루머도 있는데요. 이는 장미인애가 나이도 어느 정도 있고, 오랫동안 시간 공백기를 가졌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장미인애는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장미인애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장미인애가 남자친구를 공개한만큼 앞으로 결혼의 가능성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장미인애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방송에서도 종종 근황을 알려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