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하윤은 최근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신만의 캐릭터로 확고하게 자리를 잡으며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송하윤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송하윤 프로필

송하윤 나이는 1986년 12월 2일생입니다. 송하윤 경기도 부천이며 송하윤 키는 160cm입니다. 학력은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03년 드라마 <상두야 학교자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송하윤은 데뷔 초기에 김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는데요. 원래 본명이 김미선입니다. 김별에서 송하윤으로 개명을 한 이유는 <28살 때까지 김별이라는 이름을 주로 쓰며 고등학생 연기를 했다. 근데 28살이 지나니까 더 이상 고등학생 오디션에 붙을 수 없었다. 그런 것에서 오는 딜레마가 있었다>


송하윤이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대학을 가지 않은 이유는 미술에 대한 꿈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미술을 했어요. 그림 그리는 걸 너무 좋아했어요. 나중에 연기자가 되면서 대학을 안 갔어요. 주변에서는 연극영화학과로 진학을 하라고 했는데 저는 나중에 미대에 진학하고 싶어서 대학을 조금 미뤄뒀어요>


송하윤은 데뷔 초기부터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논스톱5에 출연을 할 때에는 유망주로 불렸지만 아역만 맡으면서 20대에는 오랜 무명생활을 보내게 됩니다. 이름을 바꾼 것도 이 때문이지요.



송하윤은 2013년 JYP로 이적을 하면서 다양한 조연 작품을 통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내 딸 금사월>을 통하여 엄청난 사랑을 받게 되지요.


송하윤 주지훈 열애설 루머

과거 송하윤은 주지훈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근거가 없는 루머였지요. <실제로 연애를 한지 너무 오래됐어요. 이젠 사랑도 연애도 하고 싶어요. 저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그 어떤 것보다 남자 친구가 가장 우선이에요. 그래서 제 기억에 사랑은 늘 아픈 것이었어요>



<과거에 한 사람을 만나면 오래 만나는 편이에요. 길게 만나면 만나는 동안에 해줄 수 있는 것이 많잖아요. 사실 가장 마지막에 만난 분은 못해준 것들이 많았는데 그래서 아쉬웠어요. 지난날을 돌이켜보면 늘 주는 사랑 보다 받는 사랑을 해온 것 같아요>



송하윤 이상형 결혼생각

<웃는 모습이 예쁜 남자가 좋아요. 눈웃음이 매력적인 마자들은 뭘 해도 용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렸을 때는 결혼을 빨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3년 전부터 일이 좋아 해보고 싶은 일을 하고 결혼해야겠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은 연애를 하고 싶지도 않고 감정도 들지 않아요. 내가 가장 행복하면 결혼 생각이 나지 않을까 싶어요>



<연기를 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고 싶은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사실 연기로 돈을 벌기는 어렵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했고 꾸준히 할 수 있다면 그거면 됐어요>


<돌아보면 힘들었던 순간은 매번 너무 많았어요. 어렸을 때는 작품에서 새로운 인생을 사니까 끝날 때마다 성향이나 성격도 많이 바뀌었고요. 제 20대는 지금과 다르게 철없기도 했어요. 좋은 어른이 되고 싶고 좋은 감정의 기운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우리 드라마로 많은 분들이 위로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송하윤이 연기에 대해서 가지고 있는 생각이 남다른 것 같습니다. 송하윤은 다양한 배역을 잘 소화해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