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병세는 코믹한 캐릭터부터 중년의 불륜남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배우입니다. 오랫동안 큰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김병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병세 프로필

김병세 나이는 1962년 9월 26일생입니다. 김병세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김병세 키는 178cm입니다. 김병세 데뷔는 1993년 영화 '웨스턴 애비뉴'로 데뷔를 했지요.



김병세는 유학파인데요. 서울 오산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으로 이주하여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를 졸업한 뒤에 1986년 미국에서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김병세는 이듬해 1987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한 이후 1990년까지 미국에서 연극배우 겸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했으며, 1990년부터 한국에서 연극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1993년 장길수 감독의 영화 '웨스턴 애비뉴'의 조연으로 영화배우로 데뷔를 했지요. 김병세는 미니시리즈와 일일드라마, 아침드라마, 주말드라마까지 섭렵하며 다작 배우가 되었는데요.



김병세는 데뷔를 할 당시 상당히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약간은 느끼하면서도 잘생긴 외모로 꽃미남 미남이라고 불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잘생긴 외모와 다르게 결혼이나 여자에 대한 운은 크게 없었던 것 같네요.



그런 김병세에게 빼놓을 수 없는 이름표가 있습니다. 바로 노총각 배우라는 이름입니다.



김병세 이혼 재혼 루머이유

김병세는 실제로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50대 중반의 나이가 되었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못했다는 것을 못 믿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이 때문에 김병세가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한 돌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여러 드라마에서 이혼을 하는 배우로 외도를 하는 불륜남으로 출연을 많이 한 덕분에 김병세 이혼, 김병세 재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온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김병세 아내, 김병세 부인 연관키워드를 치면 김병세 극중 아내(부인)에 대해서만 뜨고 있는 것 같네요.



김병세 결혼관

김병세는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결혼과는 인연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김병세는 과거 내조의 여왕이라는 예능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결혼 생각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애한 지가 15년이 넘었다. 내가 이만기 보다 한 살 위다. 연식은 좀 됐지만 마일리지는 별로 안 되서 새것이나 다름없다>라며 연애를 한지 오래된 스스로를 셀프 디스하기도 했지요.



마지막 연애가 뉴밀레니엄 전이라고 하는데요. 이제는 연예계 대표 노총각, 싱글남이 된 것 같습니다.



결혼 유무를 떠나서 나이가 많은 중년 배우가 되면 연기를 통해서 기혼자나 아빠 배역, 유부남의 역할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김병세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김병세가 이제는 결혼을 상당히 진지하게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병세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찾아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