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여성 걸그룹 중에서 뜨고 있는 걸그룹이라고 한다면 단연 에스파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에스파는 SM에서 최근 밀고 있는 걸그룹으로 레드벨벳에 동생뻘 되는 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인기를 실감하듯 에스파 멤버들은 신비로운 이미지와 함께 여러 논란의 대상이 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에스파 멤버 중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이 바로 카리나인데요. 카리나는 오랜 기간 SM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던 유지민으로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이자 실력의 소유자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지요.

 


카리나 프로필
카리나 본명은 유지민입니다. 카리나 나이는 2000년 4월 11일생으로 카리나 키는 167.8cm입니다. 학력은 성남한솔고등학교 중퇴로 검정고시로 졸업을 했지요. 카리나는 레드벨벳 아이린을 잇는 SM을 대표하는 미녀로 2019년 태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그리고 음악방송 무대를 함께하며 연습생 때부터 기대를 모은 인물이었습니다.

 


카리나는 에스파 팀의 리더를 맡고 있으며, 오랜 연습생 생활 덕분인지 리더다운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데요. 에스파 멤버들을 잘 챙긴다는 평가를 받고 리더 역할을 잘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카리나 몸매 비주얼

카리나는 에스파의 비주얼 멤버로도 꼽히고 있습니다. 외모가 상당히 서구적이면서도 긴 고양이상으로 신비로운 이미지까지 주고 있는데요. 고양이를 많이 닮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서 카냥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큰 키에 머리가 작아서 비율이 비현실적으로 좋다는 의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에스파 멤버들 중에서 무대에서 팬들이 직접 찍은 직캠이 가장 많이 노출되고 있으며, 직캠의 비현실적인 외모와 몸매는 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완벽한 비율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지요.

 

 

카리나 과거 논란이유

이렇게 인기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카리나이기에 카리나는 과거 논란을 겪기도 했습니다. 카리나가 연습생 유지민으로 있을 때에 과거 회사 험담 문자를 남겼다고 하여 논란이 되었는데요.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유지민에 대한 악성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 해당의 혹에 대해서 허위 및 조작된 내용이다>라고 밝히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에스파는 현재 대부분 가요 무대에만 출연을 하고 있을 뿐 예능이나 토크쇼에서는 거의 만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노래로 먼저 대중들에게 에스파라는 그룹을 각인시키기 위해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카라나의 외모는 도도하면서도 차가운 인상이 있지만 반대로 성격이 다정다감하면서 애교도 많다고 알려져 있지요. 카리나가 예능에 출연을 하고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면 카리나의 인기 역시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인기를 얻고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되면 될수록 여러 논란과 루머를 겪는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어떻게 극복하고 앞으로 활동을 하느냐에 따라서 이들의 위치는 전혀 달라질 것 같네요. 분명한 것은 에스파 멤버들과 카리나의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것인데요.

 

걸그룹 에스파와 카리나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에스파가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가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