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정연 전 아나운서는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하여 다시 한번 주목을 받으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정연은 최근 다이어트를 통하여 다시 전성기와 같은 비주얼을 가지게 되었고,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상당히 보기 좋게 느껴집니다.

 


오정연 프로필
오정연 나이는 1983년 1월 18일생입니다. 오정연 직업은 프리랜서 방송인인데요. 오정연은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탤런트입니다.

오정연 학력은 과천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교입니다. 데뷔는 2003년 도브 광고를 통하여 광고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오정연은 2003년 청주 MBC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아나운서 데뷔를 합니다. 이후 KBS에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사회와 진행을 맡으면서 아나운서로 높은 인지도를 쌓게 되고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지요.

 


오정연 남편 이혼 이유
오정연 남편과 이혼에 대해서는 짧게 언급을 하겠습니다. 워낙 대중들이 잘 알고 있고, 이혼을 했고 현재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세하게 언급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정연은 스타골든벨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2009년 당시 26세일 때 결혼을 하게 됩니다. 오정연 전남편은 서장훈으로 지금 방송 활동을 많이 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이지요. 오정연 이혼은 2012년 3월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오정연 골때녀 인기 이유
오정연은 KBS에서 8년 동안 데일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2015년 1월 KBS에 사표를 하고 퇴사 이후 프리랜서 아나운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정연은 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 주예은 역으로도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데요. 재주가 상당히 많고, 연예 활동도 잘하는 인물인 것 같습니다.

 


오정연은 골때녀를 통하여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여자들이 축구를 한다는 것에 신선함을 느끼면서 프로그램 자체가 큰 인기를 끌게 되고 자연스럽게 오정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정연은 FC아나콘다의 든든한 수문장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손가락 부상 투혼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집념으로 마지막까지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1:1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볼을 캐치해내며 수문장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지요.

 

 

골때녀를 통하여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 오정연이 골때녀에서 지금과 같은 투혼 넘치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