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주는 끼가 참 많은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기도 잘할뿐만 아니라 노래도 잘하고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박진주는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이번 글에서 박진주가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박진주 프로필

박진주 나이는 1988년 12월 24일생입니다. 박진주 고향은 전남 목포시이며, 박진주 키는 160cm이지요.



박진주 소속사는 브룸스틱이며, 박진주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입니다.

박진주는 현재 다양한 작품을 앞두고 있는데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스윙키즈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색다른 남녀 등의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진주 노래실력, 복면가왕으로 뜬 스타

박진주는 뛰어난 노래실력도 가지고 있어서 뮤지컬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는 가창력이 기본인데요. 이런 가창력 덕분에 박진주는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한 적이 있지요.



박진주는 복면가왕에서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자신감이 넘치는 제스처까지 모두가 실력파 가수일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그런데 우비소녀의 정체는 박진주인데요.



사실 우비소녀의 정체가 드러나기 전에 박진주가 부른 과거 노래들이 화제가 되면서 우비소녀의 정체가 박진주일 것이라는 추측이 많이 나왔었지요. 그런데 복면을 벗은 모습이 실제 박진주임이 밝혀지자 많은 시청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작은 키에서 뿜어져나오는 파워와 높은 가창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인데요. 사실 박진주의 얼굴을 아는 사람들은 많이 있었지만 이름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았는데요. 박진주는 복면가왕을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켰으며, 복면가왕 출연 이후 나혼자산다와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등 인기 예능을 섭렵하며 전성기를 맞이 하고 있습니다.




박진주가 복면가왕에 출연을 할 수 있었던 계기는 절친 배우 이하늬의 조언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하늬가 박진주의 노래 실력을 알고 복면가왕에 출연을 해볼 것을 권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하늬가 박진주의 은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복면가왕 출연 후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역시 사람의 앞일은 아무도 모르며, 누가 그 기회를 잡느냐가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진주가 최근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가 복면가왕에서의 활약에 이어 뒤이은 예능에서의 활약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진주 연기력
박진주는 사실 외모에서는 큰 특색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그렇게 예쁘지도 않은 편이며 개성적으로 생기지도 않았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박진주는 연기력으로 모든 것을 커버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써니>라는 영화입니다. 박진주는 써니에서 찰진 욕으로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고, 영화의 인기로 자신의 얼굴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지요.


박진주는 외모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인물이 아닙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많은 끼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외모로 인기를 얻는 것은 잠시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자신만의 개성과 연기력으로 인기를 얻는다면 그 인기는 더 오래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박진주 역시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되고, 오랫동안 인기를 얻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박진주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