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하휘동 최수진 결혼 2세 기대 이유

카르타이밍 2017. 8. 14. 13:38

하휘동과 최수진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하휘동과 최수진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아무래도 일반적인 연예인이 아니라 비보이 스타와 무용가의 결혼이기 때문입니다.



춤을 좋아하는 이들이나 댄싱9를 즐겨보는 이들이라면 두 사람을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텐데요. 두 사람 모두 춤꾼으로 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휘동 프로필

하휘동은 국내 비보이의 역사와 함께한 비보이 1세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휘동 나이는 1979년 6월 27일생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 팝핀현준와 더불어 고릴라 크루의 창단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2001년 프로젝트팀 비쥬얼쇼크를 결성하여 한국 최초로 세계대회 출전 및 베스트 쇼 상을 수상했고, 2002년 프로젝트코리아라는 이름으로 UK 비보이 챔피언쉽에 출전하여 대한민국 최초로 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하휘동은 TIP 크루에서 대한민국 비보잉을 세계에 알리는 활발한 활동을 했지요. 대한민국 스트리트댄스계의 레전드와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10년 이후에는 비주얼쇼크크루의 단장으로 활약을 하고 있으며, 2013년 엠넷 댄싱9에 출연을 하여 우승 및 MVP를 차지하였고, 댄싱9의 마스터로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스트리트댄스 공연에 참여를 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댄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휘동은 비보이임에도 불구하고 잘생긴 외모와 동안외모로 여성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수진 프로필

최수진 나이는 1985년 8월 6일생으로 하휘동과 6살 나이차이가 나이요. 최수진 직업은 무용가이자 안무가로 2007년 제37회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현대무용 여자부문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수진은 서울예술고등학교와 한국종합예술학교를 졸업하였는데요. 예븐 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8년 뉴욕 시더레이크 컨템페러리 발레단으로도 활약을 했으며, 댄싱9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댄싱9에서 최수진은 갓수진이라는 별명을 얻었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지요. 현재 다양한 공연을 참여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휘동 최수진 만남과 결혼

하휘동 최수진은 댄싱9이 만들어낸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6월 댄싱9 시즌2에 참계 출연을 했는데요. 하휘동은 댄싱9 시즌1의 MVP로 레드윙즈 마스터로 출연을 했으며, 최수진은 레드윙즈 참가자로 나서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댄싱9 시즌3에도 함께 출연을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고,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설은 어쩌면 예고된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이유는 댄싱9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몇 차례 불거졌었기 때문이지요.



당시에는 하휘동 최수진 열애설에 대해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는데요. 그러다가 지난 13일에 최수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휘동과 함께 한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인정하고 결혼 사실을 공개한 것입니다.



하휘동 최수진 결혼 2세 기대 이유

하휘동과 최수진이 결혼을 하게 되면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의 결혼이 더 기대가 되는 이유는 이들 사이에 태어날 2세 때문인데요. 두 사람 모두 유명한 춤꾼으로 부모의 재능을 이어받는다면 엄청난 춤꾼 2세가 태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휘동의 경우 우리나라 비보이의 전설과 같은 인물이기 때문에 최수진 사이에 태어날 2세가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하휘동 최수진은 댄싱9을 통하여 멋진 춤을 추는 춤꾼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댄싱9에서 보여주었던 멋진 춤처럼 멋진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휘동 최수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결혼 후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춤꾼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