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원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이지만 그만큼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더원 사생활 논란 루머와 더원 부인(아내)와의 양육비 갈등 등의 문제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더원은 아무래도 TV 방송을 통하여 대중들 앞에 서는 것이 상당히 두렵고 힘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이 아닌 루머가 사실이 되고, 더원 역시 많이 고통스러웠을 것 같은데요.



더원 사생활 논란 루머가 루머가 아닌 것처럼 사실이 되고, 논란이 계속되자 더원 본인이 직접 이에 대해서 언급을 하며 정면 돌파를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더원 프로필

더원 본명은 정순원입니다. 더원 나이는 1974년 3월 26일생이지요. 더원 소속사는 태양씨앤엘인데요. 더원 데뷔는 2002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더원 대표곡으로는 더원 사랑아, 겨울사랑, 사랑하는 그대에게, I Do, 내 여자, 잘 있나요, 보낼 수 없는 너 등이 있습니다.


더원은 원래 스페이스A 출신입니다. 섹시한 남자로 활동을 하면서 그룹으로 활동을 했지요. 스페이스a 해체 이후 솔로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더원은 스페이스a로 활동을 할 때에 큰 인기를 끌었지만 상당히 힘들었다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 3년 데뷔 1년을 합해 4년간 수입이 400만원이었다>라며 스페이스a 탈퇴 이유를 밝혔지요. 역시 과거에는 연예기획사의 문제가 상당히 심했던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이 부당한 대우를 받은 경우가 정말 많이 있는 것 같네요.



더원은 태연과 함께한 듀엣 싱글앨범 <별처럼>이 2010년 11월 17일 발매가 되었고, 태연과 더원은 정규 2집 수록곡에 이어서 6년만에 다시 호흡을 맞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더원은 2012년 나는 가수다 슈퍼디셈버 201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고,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등 가요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더원의 뛰어난 가창력은 중국에서도 인정 받아 중국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지요.



더원은 솔로로 데뷔를 하기 전에 보컬트레이너 출신이었습니다.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수많은 아이돌 멤버들의 보컬 트레이드를 맞기도 했지요. 그리고 드라마 OST를 여러곡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가 되었습니다. 더원 태연 루머가 많은 이유도 함께 음반을 작업한 적이 많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루머는 루머일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더원 부인(아내) 이혼 이유(이혼사유)

더원은 최고의 가수의 자리에 올랐지만 더원을 표현하는 수식어로 '나쁜 남자'라는 오명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더원 결혼을 한 번 했고, 이혼을 한 경력이 있는데요. 더원 전부인(전아내)와 생긴 자녀의 양육비 문제로 구설수가 있었던 것이지요.



더원은 과거 이혼 이력이 있다는 사실을 방송을 통하여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삶이 바닥을 쳤을 때 사기를 당했다. 집, 차, 건물까지 다 잃었다. 그때 상황이 너무 심하게 틀어져 아내와 이별을 했다. 현재 내겐 4살된 딸이 있다>


<어려울 때도 있었지만 지금 상황이 좋아졌다. 나는 가수다를 통해서 행운을 받아서 열심히 살고 있다. 내년까지 열심히 하면 어둠에서 빛이 보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더원 이혼사유(이혼이유)는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었기 때문에 이로 인한 갈등으로 이혼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해명을 하지 않으니까 그런 사람인가?하고 오해가 더 커지는게 있더라구요. 누구나 살면서 말하지 못하는 고통이 많은데 내가 뭐라고 말을 하나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제는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설명을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더원이 이런 구설수와 많은 오해를 받고 있는 이유는 이에 대해서 정확하게 해명을 하지 않았고, 무분별한 언론의 자극적인 기사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도 더원 아내(더원 부인) 등이라는 말보다, 더원 여자친구 사이에 딸이 생겼다고 말했기 때문이지요. 이렇게 되면 더원이 법적으로는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이혼이라는 단어를 언급해서는 안된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결혼을 했고, 혼인신고를 했는지를 정확하게 본인이 해명을 하고 언급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아무튼 더원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통하여 양육비 관련 분쟁에 대해서 솔직하게 언급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만약 거짓이 또 들어가 있다면 전 아내(전 부인) 쪽에서 또 사실이 아니라고 구설수를 만들게 되지 않을까요?



연예인들에게 루머(소문)은 이미지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더원이 어떤 해명을 하고, 어떻게 말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좋다 방송 출연 이후 대중들에게도 달라진 이미지를 보여주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수많은 구설수로 활동에도 큰 차질을 받았던 더원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