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헌은 VOS의 멤버로 감미로운 발라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입니다. 현재 박지헌, 최현준, 김경록이 함께 VOS라는 발라드 그룹을 꾸려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이중 유부남 멤버가 있는데 바로 박지헌입니다.



박지헌은 아내가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어느 정도 활동을 했는데요. 이 때문에 비난을 받기도 했지요. 그리고 결혼을 일찍해서 자녀도 많아서 그런지 이런 것 때문에 곤혹을 많이 겪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박지헌 아내 비화일인데요. 박지헌이 SNS에 농담삼아 올린 글이 박지헌 부인 비하 논란으로 이어지기도 했지요.


그러나 박지헌과 아내 서명선은 많은 자녀를 낳고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내와 아이들 덕분에 오히려 방송에 더 많이 출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다양한 연령대에 박지헌이라는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요.



박지헌 프로필

박지헌 나이는 1978년 7월 28일생입니다. 박지헌 그룹은 V.O.S이며, 소속사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지헌 학력은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음악치료교육학과이며, 데뷔는 2004년 VOS 1집 앨범 <The Real>로 데뷔를 했지요.



박지헌은 2002년 보컬 트레이너로 첫 입문을 하고 그 이후 음악 그룹 VOS의 리더로 활동을 했으며, 2004년 VOS 1집 앨범, 2007년 싱글 앨범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결혼과 여러가지 문제로 2010년 8월 VOS를 탈퇴했다가 2016년 1월 다시 VOS에 재합류를 했지요.



박지헌 부인(아내) 서명선 결혼스토리

박지헌의 결혼스토리 역시 참 재미있는데요. 박지헌이 VOS에 탈퇴를 한 이유도 어쩌면 부인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부남인 사실을 계속 숨기며 VOS로 활동을 할 수 없었던 것이지요. 이 때문에 박지헌 이혼, 박지헌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박지헌 아내 서명선과의 만남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였습니다. 두 사람은 펜팔로 교제를 시작해서 지금의 아내를 만났지요. 그리고 한 때 부모의 반대도 있었지만 군대를 다녀온 뒤 교제를 허락 받았고, 양가 어른들도 왕래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 부부에게도 큰 위기가 있었는데요. 박지헌의 가수 데뷔 때문에 결혼이 미뤄질 수밖에 없었지요. 그러다가 2005년 10월 박지헌 아내가 임신을 한 사실을 알게 되고 부모의 권유에 따라서 서울 합정동에서 결혼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박지헌은 한창 활동 VOS로 한창 활동중인 상태였는데요. VOS와 소속사에 누가 되지 않을까 우려하는 마음에 자신이 아빠임을 밝힐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박지헌이 VOS를 탈퇴한 가장 큰 이유였지요.



박지헌이 결혼을 한 상태였다는 것은 2009년 처음 알려졌는데요. 박지헌은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네 살된 아이가 있고, 17년간 사랑을 키워온 아내가 있다.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사실혼 관계>라고 밝혔습니다.


박지헌 부인 서명선 애국자인 이유

박지헌 서명선 부부는 요즘 흔히 말하는 애국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6남매의 자녀를 둔 다산 자녀로 국가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출산장려를 누구보다 잘 실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지헌은 현재 5남매의 아빠인데요. 박지헌 아내 서명선이 임신을 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제 곧 6남매의 아빠가 되는 것이지요. 첫째, 둘째, 셋째가 아들이고, 넷째와 다섯째가 딸이라고 하는데요.



박지선은 예전부터 쌍둥이를 낳고 싶다고 말을 했을 정도로 아이를 원하고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했을 때에 꼭 5섯째까지 낳자고 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목표를 이루고 한 명을 더 낳게 된 것 같네요.



그리고 박지헌과 가족 모두 아이를 낳은 것을 축복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누구보다 성실하게 아이를 잘 키우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박지헌은 현재 5남매 모두 홈스쿨링으로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11살 첫째 아들을 포함하여 모두가 홈스쿨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부가 고심 끝에 결정한 홈스쿨링이라고 하는데요. 박지헌은 홈스쿨링에 대해서 <학교를 대신할 수 있는 게 되게 많이 있다. 여러 가지 모임도 많고, 학원 동호회 이런 것도 많고, 아이가 하고 싶어하는 곳에 보내주는 거다. 그래서 수영, 태권도 이런 모임들을 많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5남매를 키우고 있는 것도 모자라서 모두 홈스쿨링을 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대단하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어떻게 보면 현재 대한민국에서 필요로 하는 것들을 모두 실천하고 있으니 박지헌 서명선 부부를 애국자라고 불러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박지헌 서명선 부부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6남매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방송에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박지헌 서명선 부부의 6남매 이야기가 출산 장려에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