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경은 어린시절부터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현재는 청순 글래머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세경은 얼굴도 예쁘지만 몸매까지 좋은 배우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되고 있지요.



신세경 프로필

신세경 나이는 1990년 7월 29일생입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송이야 놀자, 뽀뽀뽀 등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2005년 영화 어린 신부와 드라마 토지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자로 자리를 잡게 되었지요.



신세경은 서태지와 큰 연관이 있는데요. 서태지 5집 수록곡 take5의 포스터 모델이 신세경이었습니다. 신세경은 당시 너무 어려서 서태지가 누군지도 모르고 사진만 찍었다고 합니다.


신세경은 학창시절을 연기활동보다는 학창시절에 더 집중하기 위하여 당분간 활동을 중단 한 적도 있는데요.


<젊다고 해서 반드시 열광적으로 살아야 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세상의 모든 관념 속에 당연하 듯 세뇌되어 사는 것은 별로다.>



신세경은 어릴 때부터 자신의 주관이 뚜렷했고, 연기자의 꿈은 절대로 놓치지 않았습니다. 본인은 <나중에 보애구 될 것이라는 걸 당연하게 생각했고, 또 그생각이 흔들린 적이 있다. 이 때문에 때로는 불안하고 갈등도 했었지만 평생 한 번뿐인 학창 시절을 지켜야겠다는 확신에는 변함이 없었다> 신세경의 성격을 알 수 있었던 대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신세경 남자친구

신세경은 2009년 선덕여왕 출연 당시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때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고백했지요. 2009년 당시 수능이 코앞인 남자친구는 공부하느라 바빠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신세경 몸매 결점 이유

신세경은 베이글이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청순가련의 외모와 다르게 몸매만큼은 글래머한 여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런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음에도 그녀는 본인이 생각하는 몸매게 결점이 있습니다. <제가 척추 측만증이라서 목뼈와 골반이 좀 틀어져 있어서 몸을 잘 못 쓴다. 다행이 정면에서 카메라를 잡아주셔서 크게 이상하지 않았다>



신세경은 허리가 많이 좋지 않은데요. 이 때문에 몸의 밸런스가 많이 깨진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세경은 약 10여년전 거침없이 하이킥이라는 시트콤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은 인물입니다. 신세경은 이후 여러 가지가 부각이 되면서 섭외 1순위 여배우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최근에는 국경없는 포차에서 영어도 잘하고, 요리도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신세경이 좋은 영화, 드라마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