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때녀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가수 키썸도 FC원더우먼에서 맹활약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골때녀에는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여성들이 참가를 하는데요. 키썸은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키썸 프로필
키썸 본명은 조혜령입니다. 키썸 나이는 1994년 1월 20일생이며, 키썸 키는 165cm입니다. 학력은 영파여자고등학교이며 데뷔는 2013년 싱글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키썸은 가수라고 말을 할 수도 있지만 래퍼라고 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썸이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도 래퍼로서의 활약을 통해서입니다.

 


키썸은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얻으면서 유명한 래퍼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쇼미 더머니 3에서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당시 스윙스에게 혹평을 들었지만, 언프리티에서는 향상된 랩실력과 비주얼이 한층 업그레이드되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키썸이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도 귀여운 외모에서 나오는 대중들의 관심 때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친 래퍼이면서도 외모에서는 귀엽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이후 키썸은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만능엔터테이너를 꿈꾸며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키썸 골때녀
키썸은 대중들에게 인기가 있는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하여 한층 인기를 높이고 있습니다. 키썸은 FC 원더우먼에 합류를 하여 수비수로서 활약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는 골키퍼로 포지션을 변경하며 상대팀에게 긴장감을 조성했습니다.

 


키썸: <초등학교 때부터 골키퍼를 시작했다. 골키퍼는 솔직히 부족한 게 없다>

이런 자신감을 보였던 키썸은 연습 과정에서도 좋은 판단력과 강력한 슈팅을 막아내며 골키퍼로서의 활약을 기대했습니다. 그리고 첫 골키퍼 출전에서 노련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키썸은 거침없는 입담에 반하는 귀여운 외모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골때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