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일우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감초같은 역할을 많이 해왔다. 매년 하나 이상의 작품을 하면서 대중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다.


김일우는 최근 불타는청춘에서 출연을 하면서 멋진 중년의 남성미를 보여주기도 했는데, 이번 글에서 김일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김일우 프로필

김일우 나이는 1963년 6월 19일생이다. 181cm라는 큰 키에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을 졸업하고 1985년 11기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다. 김일우는 주인공은 아니지만 여러 드라마에서 감초같은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면서 많은 아줌마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김일우는 감초 배우라는 표현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누구는 감초고 누구는 녹용, 산삼이란 말인가요? 연기를 하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모든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내가 하고 있는 연기가 주연을 빛내주기 위한 수단이라고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요. 연기에 있어서만큼은 어느 누구와 대결을 한다고 해도 기죽지 않을 자신이 있고 저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연기의 색깔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해요>



맞는 말이다. 주연이 있기 전에 주연을 돋보여주는 액스트라와 조연 배우가 있기 때문에 더욱 빛나고 드라마가 완성되는 것이니 말이다.



김일우 결혼하지 않은 이유

김일우하면 김일우 아내, 김일우 부인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많이 있다. 아무래도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이 중년의 싱글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과거 배우자나 이혼, 재혼 등과 같은 것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 실제로 결혼을 하고 돌싱이 되어 출연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김일우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다. 김일우는 자신이 아직까지 미혼인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다. <나는 독신주의가 아니다. 그렇다고 동성을 좋아하지도 않는다. 그동안 연애를 했었지만 좋은 인연이 되지 않았다. 집에서도 이제 반쯤은 포기한 것 같은데 사실 누가 옆에서 결혼을 하라고 거든다고 결혼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언급을 했다.



과거 김일우는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다.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로 만나는 사람이 없다. 좋은 사람만 나타나면 언제라도 결혼을 하고 싶지만 그게 어디 뜻대로 되는 일인가? 만약 결혼을 한다면 아이보다는 아내를 훨씬 사랑을 할 것 같다. 라고 말을 했다. 김일우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을 한 것은 2004년이었는데, 이후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은 없는 것 같다.



김일우 결혼이 기대되는 남자?

김일우는 불타는청춘에서 정말 매력적인 남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50세를 넘긴 중년의 배우이지만 여전히 잘생기고 젠틀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기관리도 무척 철저하여 나이가 들어도 점점 더 멋있어진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이런 김일우가 가진 매력때문일까 김일우는 여자 사람 친구(여사친)도 주위에 상당히 많고, 여성들과의 케미도 상당히 돋보이는 것 같다. 김일우가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더라면 정말 멋진 결혼 생활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혼자라서 행복한 것도 있지만, 혼자 오랫동안 살아왔는만큼 이제는 결혼이라는 것도 해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결혼의 시기를 놓쳤고, 결혼이라는 것이 쉬운일이 아니겠지만 말이다.


김일우는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여 윤예희와 묘한 분위기를 연출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기도 한다. 김일우가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뿐만 아니라 불타는청춘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