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모델 송경아 남편 결혼스토리

카르타이밍 2017. 7. 22. 14:40

송경아는 개성적인 외모와 함께 늘씬하고 완벽한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송경아의 외모가 워낙 동양적인 매력이 넘쳐 흐르고 있기 때문에 송경아를 많은 이들에게 잘 기억되고, 각인되어 있는 인물입니다.



송경아 프로필

송경아 나이는 1980년 11월 3일생입니다. 송경아 학력은 홍익대학교이며, 송경아 키 179cm A형입니다. 소속사는 에스팀이며, 데뷔는 1997년 SFAA 컬렉션 진태옥쇼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송경아의 모델 데뷔는 상당히 자연스러웠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키가 커서 주위에서 많이 권유를 했다. 어렸을 때부터 연예인이나 아이돌보다는 모델들을 더 좋아했다. 외국 잡지 사서 정기 구독을 하며 봤다. 관심이 많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송경아는 꿈을 모델로 가지고 꾸준히 노력한 덕분에 국내 톱 모델이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송경아 남편 도정한 결혼스토리

송경아 결혼은 2014년 10년간 사귄 재미교포 남자친구와 미국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현재 송경아 딸 하나를 두고 있지요.



송경아 남편 키는 송경아보다 3cm 작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송경아의 키가 180cm 가까이 하기 때문에 남편 역시 180cm 넘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나 실제 남편의 키는 송경아보다 작은 176cm라고 합니다.



송경아 남편 직업은 맥주를 제조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맥주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회사를 차렸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재미교포이다보니 좀 더 자율적이고 자신이 하고 싶은 직업을 선택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송경아 남편은 상당한 엄친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국의 명문인 UCLA 대학에서 정치학을 정공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에 입사해 IT 기술자로 활동을 했던 이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송경아 남편 도정한은 맥주 사업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지난 2015년 마리텔에 출연을 하여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3년 전에 외신 기자가 대동강 맥주가 한국 맥주보다 더 맛있다고 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한국에서 자부심이 있는 맥주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송경아와 남편 도정한이 결혼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오랫동안 연애를 하면서 서로에 대해서 잘 알게 되었고, 서로가 자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로를 잘 배려해주는 마음이 커져 결혼까지 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송경아 임신과 송경아 딸

모델 송경아는 결혼 4년 만에 임신을 했습니다. 10년 동안 사랑을 키운 남편과 4년만에 임신 소식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송경아는 딸을 출산한 이후 딸과 함께한 일상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송경아는 출산 2주만에 14kg을 감량했다고 하지요. 아무튼, 송경아의 딸과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이 너무 좋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송경아의 매력

송경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스케치북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송경아만큼 오랫동안 활동한 모델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작업 결과물을 보면 늘 새롭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 기분도 늘 좋다고 하지요.



송경아는 자신있는 신체부위를 코와 입이 길게 생긴 것이라고 합니다. 입이 크면 사진을 찍을 때에 잘 나오기 때문이지요. 송경아는 모델 활동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있는데요.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물을 많이 마시고 클렌징에 시간을 많이 들인다고 합니다.



송경아는 예능과 함께 방송에 자주 등장하지만 실제 성경은 A형으로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쉽게 친해지고 싶어 하지 않는다. 내 세계가 강한 편이라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송경아는 매력적인 몸매와 외모만큼 노래도 잘하고, 인테리어에도 소질이 있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경아처럼 오랫동안 사랑을 받으며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도 드물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송경아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