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홍이 불타는청춘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불타는청춘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박재홍에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도 나오고 있으며, 박재홍이 결혼을 했는지? 박재홍 이혼, 박재홍 재혼 등이 연관검색어로 떠오르는 것 같다.


박재홍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박재홍 프로필

박재홍 나이는 1973년 9월 7일생이다. 고향은 광주 출신으로 키는 176cm로 현재 소속은 MBC 스포츠 플러스 야구해설위원이다. 학력은 연세대학교이다.



박재홍 데뷔는 1996년 현대유니콘스에 입단을 하면서 프로야구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박재홍은 데뷔해부터 30-30을 기록하며 일약 대스타로 떠오르게 되었는데, 보통 체격에서 나오는 강한 힘과 홈런 그리고 빠른발로 팀의 간판 스타가 되었다.



박재홍은 아마추어시절부터 빼어난 활약을 보여주어 리틀 쿠바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30-30 클럽을 3번이나 달성을 했다. 현대유니콘스, KIA, SK와이번스를 거치며 은퇴를 했고, 현재 야구해설위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박재홍 부인, 박재홍 아내 등의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박재홍 빵사건

박재홍하면 따라다니는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바로 빵사건이다. 2004년 두산과 기아의 준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연장 12회초 접전 끝에 기아 타이거즈가 두산에 패한 뒤에 기아의 누군가가 분위기 파악을 하지 못하고 빵을 먹은 사건이 있다. 범인은 마해영, 이종범, 박종범, 최향남 등으로 추측이 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기아가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두산에게 내리 2연패를 당하여 준플레이오프에서 떨어지게 되었는데, 락커룸에서 선수들이 울고 있는 와중에 한 선수가 <야 빵 없냐>라며 후배를 시켜서 빵을 사먹었다고 하는데, 이것이 기사화되면서 기아 팬들의 공분을 산 적이 있다.



처음에는 이종범이 지목이 되었는데, 이종범은 빵종범이라고 팬들의 비난을 받았지만 자신은 빵사건의 주인공이 아니라고 부정했다. 기아 프런트에 문의한 결과 <빵을 먹은 선수는 현재 다른 팀으로 트레이드된 선수>라는 답변을 받았고, 이후 박재홍 최향남 등이 지목을 받았다.



박재홍은 2년간 빵재홍, 뚜레재홍으로 불리었고, 팬들을 빵을 들고 있는 박재홍 사진을 만들어 조롱하기까지 했다. 이에 박재홍 역시 빵사건에 대해서 해명을 하게 되는데, 박재홍 본인은 빵사건 자체를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한다.



자신의 억울함을 이야기한 뒤에 빵사건의 당사자를 알고 있다고 언급을 하기도 했다. 그러고는 빵을 먹으면 왜 안되냐고? 진지하게 반문을 하기도 했다. 박재홍은 빵사건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았음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런 것을 보면 기사를 쓰는 기자들의 기사에 따라서 당사자들이 상당한 욕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박재홍 결혼 이야기

박재홍은 노총각이다. 하지만 그에게는 늘 결혼, 이혼, 재혼 같은 것이 따라붙는다. 박재홍은 후배 결혼식장에 많은 모습을 드러냈는데, 정작 본인은 아직까지도 결혼을 하지 못했다. 박재홍은 결혼 시기를 놓쳤고, 지금가지 결혼 운이 없었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한 것 같다. 야구선수로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많은 재력을 축적했을 것이며, 실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스타였기 때문에 그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 아쉽게 느껴지기도 한다.



박재홍 결혼이야기

박재홍이 아직까지 결혼을 못하면서 일부 야구 관련자들은 박재홍, 양주혁 장가보내기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2017 스포츠 플러스 야구 기자 간담회에서도 박재홍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차명석 해설위원은 인사하면서 <양준혁 배지현 아나운서와 결혼을 하게 되면 축의금 1천만원을 내겠다>



이에 옆에 있던 허구연 해설위원은 <나도 하나 공약을 걸겠다. 박지영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을 해봤는데 너무 똑똑하고 잘하더라. 결혼 안한 아들이 있으면 며느리 삼고 싶은데, 아들이 결혼을 했다. 박지영 아나운서가 박재홍과 결혼하면 내가 축의금 5천만원을 내겠다>라고 말을 했기 때문이다.



이처럼 박재홍 주위사람들도 박재홍의 결혼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어쩌면 주위의 이런 관심이 오히려 박재홍의 결혼을 막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아무튼, 박재홍이 방송활동을 많이 하면서 주위에 괜찮은 여자를 만나 결혼을 꼭 했으면 좋겠다.


불타는 청춘을 통하여 좋은 이성을 만나고, 이성에 대한 자연스러운 관심과 함께 실제로 결혼을 꼭 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박재홍의 불타는 청춘 출연이 상당히 기대가 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