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효범은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88년 MBC에서 주최한 제2회 MBC 신인가요제에서 그대 그림자로 수상을 했으며, 1989년 1집 사랑을 누가로 가요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신효범의 대표곡은 <언제나 그 자리에>,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이 있습니다.



신효범 프로필

신효범 나이는 1966년 1월 18일생입니다. 직업은 가수이며, 학력은 송곡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신효범 고향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이며, 가수이자 작곡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효범 키는 170cm로 큰 키에서 뿜어져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16년 7월 14일 '시간이 됐다면'이라는 앨범을 발표했는데,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효범은 최근 음악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여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중들로부터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면 대중들로부터 좋은 평가와 친근한 이미지를 많이 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신효범 이혼? 신효범 남편?

신효범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것이 신효범 결혼, 이혼, 남편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신효범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결혼 시기를 놓쳤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효범은 어렸을 때부터 좀 외롭게 자랐다고 하는데요. 신효범 언니 오빠들과 나이차이가 좀 있어서 혼자 있는 경우가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신효범은 현재 애완견에 관련된 다양한 기부활동도 하고 있으며, 자신 역시 대형개 5마리와 고양이 4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신효범의 애견 사랑이 무척 대단하고 특별하다고 하지요.



신효범 결혼 언급

신효범은 결혼하지 않고 애완견들과 함께 사고 있는데, 이는 그녀가 데뷔 초기에 남자로부터 큰 상처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과거 우정의 무대에 출연을 했었는데, 어떤 군인 한명이 올라와서 신효범의 치마를 들어올려 치마가 찢어졌었다고 합니다.



그 군인은 그날 연병장을 1000바퀴 돌았다고 합니다. 신효범은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을 당시 남자친구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갓 데뷔해서 조금씩 인기를 얻고 있을 무렵에 만난 남자가 있었다. 당시 그 남자를 정말 사랑했기에 생애 처음으로 결혼까지 생각을 했지만, 그 남자가 당신은 해야 할 일이 많은 사람이다. 하지만 내가 그 앞길을 막고 싶지 않다>라며 이별을 통보했다고 합니다. 이것이 신효범에게 큰 상처로 남아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결혼에 대한 현실과 이상도 잊어버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신효범 우울증 이유

신효범은 40대 초반 3년간 우울증을 앓았다고 합니다. 신효범은 이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가만히 있다가는 정말 큰 일이 벌어질 것 같아서 내가 다시 주변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한 동안 골프에 완전 집중을 했다. 음악을 하면서 느꼈던 감정처럼 운동이 나에게 활력을 주었다. 그래서 미친듯 했다. 음악을 접고 3년 쉬고 나니 세상이 더 넓게 보였고, 더 깊은 감성이 생겨났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연예인들의 경우 우울증과 같은 병에 걸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은데, 신효범 역시 우울증으로 크게 힘들어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편으로는 신효범에게는 꼭 결혼이라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신효범은 결혼 생각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과거에는 성에 차는 남자가 없었다. 내가 좋아하면 상대는 나를 싫어하고, 그렇다가 어느 순간 30대에 접어들면서 결혼에 대해서 포기하고 살았다>



<사실 만날 시간도 없고, 매일 기다리게 할 수도 없다. 잠을 거의 두 세시간 밖에 못 자던 시절이 있었다. 당시에 삶이 너무 버거워서 잘 웃지도 않았던 것 같다. 이제는 두 발로 잘 걷기만 하는 남자라도 오케이다. 앞으로의 사랑을 위해서 그리고 2세를 갖기 위해서 아직도 운동을 열심히 한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신효범이 결혼 생각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결혼을 포기한 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신효범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이성에 관심이 있고 결혼에 관심이 있다고도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신효범이 좋은 인연을 만나서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효범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인연을 만나 좀 더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길 응원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