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탐희는 나이를 먹을수록 더욱 예뻐지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미용과 성형의 발달로 꾸준히 관리한 여배우들의 미모는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박탐희 역시 외모를 잘 관리해서 여전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탐희 프로필

박탐희 나이는 1977년 1월 2일생입니다. 과거 1978년생이라고 프로필에 나왔었는데요.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빠른 77년생이라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탐희 데뷔는 1998년 업타운 3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탐희가 업타운 객원보컬로 활약을 했을 때에 윤미래도 있었고, 타이거JK도 함께 활동을 했었지요.



박탐희는 업타운에서 활동을 하면서 나중에 타이거 JK와 불화설 논란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박탐희가 객원보컬로 업타운에 참여를 한 것인데, 메인보컬이라고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타이거JK가 자신의 SNS에 불편한 심경을 표현하기도 했지요.



박탐희는 업타운에서 나온 뒤 예쁜 외모와 몸매를 무기로 연기자로 활동을 하게 되지만, 예쁜 것 이외에는 큰 매력이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박탐희는 연예계에 회의를 느꼈다고 하지요. 그러나 박탐희는 꾸준히 활동을 하고 노력한 덕분에 주목을 받는 계기가 생기게 되는데요. 드라마 와아꽃선녀님과 주몽엣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박탐희가 막 뜨려고 할 때에 결혼을 하게 되면서 다시 오랜시간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박탐희 남편 결혼스토리

박탐희가 갑작스럽게 결혼을 하자 박탐희 재벌 결혼설, 박탐희 남편 이혼, 재혼 등과 같은 여러 루머가 나오게 되는데요. 그러나 박탐희는 남편을 종교적 활동을 통하여 만났고, 종교를 발판으로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박탐희는 독실한 크리스찬인데요. 이 때문에 박탐희 결혼 간증과 같은 루머도 나왔었지요.



박탐희 남편 나이는 4살 연상이며, 박탐희 남편 직업은 컨설턴트로 일을 하다가 지금은 개인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탐희는 남편이 처음에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하지요. 그런데 남편과의 2번째 만남에 결혼을 예감했을 정도로 편안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에 있어서 종교적인 문제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는데요. 기도하는 모습에 반해서 남편의 정성과 신념에 반해서 결혼의 마음을 가졌다고 합니다.



박탐희는 111일의 짧은 연애기간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결혼 소감은 <남편이 될 사람은 아름다운 성품을 지닌 저와는 전혀 다른 일을 하고 있는 평범한 분으로 사업을 하고 있으며, 크리스찬으로 서로 믿고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박탐희 아들자랑

박탐희는 2008년 결혼 이후 2010년 아들을 낳았고, 2014년 딸을 낳게 됩니다. 아이들이 어느 정도 크자 박탐희 역시 다시 배우로 활동을 하기 위해 재기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디오스타에 박탐희가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박탐희는 온통 출산과 육아이야기만 했지요. <아들이 상상력이 풍부하다 자다가 일어나서 울더니 엄마 친구들이 내가 파워레인저 레드인 걸 믿어주지 않아요. 아들이 장래희망이 택배아들이다. 우리 아들이 누구한테 주는 것을 좋아한다. 줬을 때 받는 사람의 표정을 본다>



박탐희는 아들과 딸을 키우는 재미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탐희 정혜영에 대한 부러움

박탐희는 배우 정혜영과 절친입니다. 아무래도 종교가 같다보니 절친으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박탐희는 세상에 3종류의 남자가 있다고 합니다. <나하고 맞는 남자, 나하고 안 맞는 남자, 그리고 션이 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정혜영은 아이가 넷인데도 사람 손 빌리지 않고 혼자 다 키웠다. 밤 중 수유도 해본 적이 없다더라. 모유 수유하면서 유축해둔 걸로 션이 다 했다더라>


<정혜영과 같이 고민 이야기를 하는데 갑자기 눈물을 흘려서 왔구나 싶었는데, 나는 아직도 내 남편이 너무 좋아라면서 울었다. 이게 정말 고민이었던 거다>라며 이후부터 우리는 서로 마음 상하지 않으려고 세 종류의 남자가 있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션이 얼마나 멋진 남자이고,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탐희는 결혼 후에도 외모를 잘 관리한 덕분인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히려 과거보다 지금이 더 예뻐졌다는 생각이 들정도인데요. 김성령과 같이 결혼 후 더 뜨는 배우들이 많이 있는만큼 박탐희도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면 충분히 다시 재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박탐희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