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지웅이 원래 작가라는 직업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으로 성공을 한 인물입니다. 미운우리새끼와 같은 최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으며, 현재에도 위클리 영화의 발견, 열정 같은 소리, 비행소녀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허지웅 미운우리새끼 하차이유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알려진바에 의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대상포진 악화로 하차를 했다고 밝혔지요. 그러나 꼼꼼하고 자신만의 개성이 강한 허지웅이 방송을 통하여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이 공개되는 것이 부담스러워 하차를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허지웅 프로필

허지웅 나이는 1979년 12월 14일생입니다. 허지웅 고향은 광주 출신이며, 소속사는 에스팀이지요.



허지웅 학력은 명지대학교 경영학과입니다. 허지웅은 기자 출신으로 현재는 영화평론가겸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허지웅은 뇌가 섹시한 남자 또는 무성욕자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직설적이며, 독설도 서스럼없이 한다는 것이 대중들의 니즈에 맞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솔직하고, 직설적인 캐릭터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김구라나 허지웅과 같은 캐릭터라고 할 수 있지요.



허지웅 결혼과 아내(부인) 김지은

허지웅 이혼을 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허지웅 재혼은 아직 하지 않았지요.



허지웅 전부인(전아내)는 직업이 기자로 김지은 기자입니다. 두 사람은 5년동안 동거와 1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지요. 결국에는 이혼을 했지요. 그러나 법적으로 허지웅은 솔로인데요. 그 이유는 혼인 신고를 안했었기 때문입니다.



<내가 확실히 잘못했다. 혼인 신고도 안하고 애도 낳지 않겠다고 했으니 미래에 대한 희망이 보이지 않았을 것이다>


<한창 이혼으로 힘들었을 때는 54kg까지 빠졌었다. 이혼 때문에 술을 너무 많이 마셔 밥을 못 먹고 토했다. 아내에게 무릎까지 꿇었지만 이혼을 막을 수는 없었다>



허지웅 재혼 가능성에 대해서는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없다. 그렇게 훌륭한 사람과 이혼을 했는데 다시는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다> 허지웅 이혼사유(이혼이유)는 본인의 무책임함이었다고 하는데요.



허지웅은 과거 곽정은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곽정은과 아무 관계가 아니다 내가 안 좋아하는 면을 다 가지고 잇는 여자다. 나는 타인의 연애에 간섭하는 것을 싫어한다. 곽정은은 여성으로 매력을 못 느낀다. 그저 코 웃음만 난다>



<재혼을 하게 된다면 전부인과 하고 싶다. 사실 전 부인처럼 좋은 사람하고도 안 됐는데 내가 누굴 만나야 성공할 수 있을까>



허지웅의 독특한 성격과 자신만의 개성을 생각해본다면 결혼 생활이 힘들기는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한 여자를 만나 결혼을 했고 다시 재혼을 한다면 전아내와 하겠다는 말을 보면서 허지웅 부인 김지은 기자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허지웅 가족 이야기

허지웅 아버지와 어머니에 대한 관심도 높습니다. 그 이유는 미운우리새끼에 허지웅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언급되었기 때문이지요. 공교롭게도 허지웅 아버지와 어머니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내가 어릴 때에 이혼을 했다. 그래서 아버지에게 경제적 원조를 하나도 받지 못했다. 내가 대학생이 되어서 돈을 벌기 위해 야간 고시원 총부까지 아르바이트를 3개했다>



<그러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아버지에게 전화를 했는데 돈이 없다고 하시더라. 사실 돈이 없으실 분이 아니었다. 얼마전에 아버지를 마나 조금은 이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어머니 남편으로 내 아버지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이런 환경에서 자랐음에도 허지웅이나 허지웅 동생이나 모두 잘 성장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허지웅 동생 직업이 한의사라는 말도 있는데요. 두 아들이 자신의 분야에서는 성공을 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어쩌면 이런 환경에서 성장을 했기 때문에 허지웅이 결혼을 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아무튼 허지웅이 앞으로도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