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범수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혼이라는 단순한 이유 때문이 아니라. 이혼 과정이 깔끔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이범수는 법정싸움, 진흙탕 싸움까지 예상이 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범수 프로필
이범수 나이는 1969년생입니다. 이범수 고향은 충북 청주시입니다. 이범수 키는 167cm이며, 이범수 재혼은 2010년 5월 22일 했습니다. 그리고 2024년 3월 이혼 조정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지요. 이범수와 아내 이윤진 사이에는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이혼 이후 아들은 이범수가 딸은 부인 이윤진이 데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범수 데뷔는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범수 아내(부인) 이윤진 직업 이혼이유(이혼사유)
이범수 부인 이윤진 나이는 1983년 1월 28일생입니다. 이윤진 학력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입니다. 이윤진 직업은 대한민국 통/번역가 겸 방송인입니다.

 


이윤진은 고려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교환학생으로 영어학과 영화학을 수료했습니다. 이윤진은 통역가로서도 높은 성공을 했는데요. 2016년 빅토리아 베컴의 헤이그클럽 런칭쇼 내한 당시 한국어와 영어 진행 및 순차통역을 매끄럽게 진행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윤진은 블랙핑크 제니의 해외언론을 전담으로 관리하는 퍼블리시스트로 3년간 활동을 햇습니다. 통역사뿐만 아니라 번역가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결혼 이후에도 이범수 아내로서만이 아니라 자신의 직업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경력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이범수는 이윤진과 재혼이었는데요. 2003년 대학동기와 결혼을 했지만 단 5개월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이범수 전부인(전아내)과의 이혼이유(이혼사유)는 고부갈등으로 알려졌는데요. 아내가 이혼을 요구하자 이범수가 어떻게든 부부사이를 돌리기 위해서 애를 썼으나 실패했고, 그 당시 이범수 어머니의 인터뷰를 보면 본인의 잘못은 인정 안 하면서 무조건 며느리 탓만 하여 빈축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범수는 2010년 5월 22일 자신의 영어 교사였던 아나운서 출신의 영어 통역가 이윤진과 재혼을 했고, 2011년 3월 1일 득녀를 했습니다. 이후 2014년 2월 21일 아들을 낳았습니다.

언론의 보도에 따른 이혼이유(이혼사유)는 14년만에 파경을 맡은 이유에 대해서 성격차이로 알려졌는데요. 이윤진은 자신의 SNS를 통하여 심경과 고백을 게시했는데 지난 이혼과 마찬가지로 고부갈등이 원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오래전부터 불화가 이어졌고 극과 극 성격차이로 불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윤진 입장
이윤진은 SNS를 통하여 자신의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범수 저격 글을 올려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은 되어 간다. 피가 마르고 진이 빠지는데 이제 이혼 재판으로 넘어가면 2년은 족히 걸린다. 소을 이는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작년 말부터 서울집 출입금지를 당했다. 감히 세대주에게 이혼 조정을 신청한 나는 세대주의 승인과 감시 없이는 집에 들어가 속옥가지드조차 찾아올 수 없는 상황이다. 소을이 책들과 내 난시 안경은 좀 가져오자 인간적으로..>

 


<누굴 탓하겠는가. 모두 다 말리는 결혼을 우겨서 내가 했는데 그렇기 때문에 보란듯이 열심히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분명 지난 14년의 결혼 생활은 SNS 속 정제된 나의 광고 사진들과는 상당한 괴리가 있는 치열한 일상이었으나 의미 있는 시간이었음을 부인하지 않는다.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다. 더 알고 싶지도 않다>라며 저격을 했습니다.

 


이범수 입장
이범수는 소속사를 통하여 자신의 입장을 밝혔는데요. <최근 이윤진씨가이윤진 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 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다. 이윤진 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부니 많이 있다.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 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범수 이윤진은 결혼 14년만에 파경을 맡게 되었고, 두 사람은 법정 싸움을 통하여 진흙탕 싸움이 예고되어 앞으로 또 어떤 폭로가 이어질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부부사이에서 이혼이라는 것은 엄청난 일이며 대중들에게 숨기고 싶은 일이자 공개하고 싶지 않은 일인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공개하고 싶지 않은 사생활까지 공개된다는 것이 본인들에게는 상당히 힘든 일일 것입니다.  부부였다는 인연을 생각해서라도 두 사람이 마무리를 잘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