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수는 원조 꽃미녀라고 할 수 있다. 과거 많은 남자배우들이 박정수를 짝사랑했을 정도로 박정수는 큰 인기를 끌었다. 작은 키에 단아한 외모, 박정수 리즈시절은 그 시대에 걸맞는 미인이었다.



박정수 프로필

박정수 나이는 1953년 6월 1일생이다. 박정수 키는 158cm이며,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다. 박정수 학력은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이다.



박정수는 데뷔 초기인 1974년 MBC 연기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할 정도로 큰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데뷔 후 3년만인 1975년 결혼과 함께 연예계를 은퇴하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다.



박정수 은퇴이유

박정수가 은퇴를 한 가장 큰 이유는 본인이 연기를 하기 싫었기 때문이다. 또한 결혼 후 시어머니의 반대로 연기 생활을 제대로 이어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박정수 전남편 이혼이유

박정수 남편 직업은 사업가였다. 박정수는 전남편 사이에 딸 2명과 아들 1명을 낳게 된다. 그러나 여기에도 큰 아픔이 있다. 아들이 일찍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다. 미숙아로 태어났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다 1990년 박정수 전남편의 사업이 부도가 나게 되고, 박정수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연예계로 복귀를 하게 된 것이다. 이런 여러가지 문제가 겹쳐 박정수는 남편과 서류상 이혼을 하게 되었고, 서류상 이혼이 실질적인 이혼으로 이어지게 된 것이다. 박정수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으며 1997년 이혼을 하게 된다.



박정수는 이혼 이후 연예계에 복귀를 하고 여러 작품을 동시에 출연을 하면서 일에 매진을 하게 된다. 그러나 당시 상황이 그래야만 했고, 덕분에 박정수는 두 딸을 미국에 보내 유학까지 시키게 될 수 있었던 것이다. 이후 박정수 재혼에 대한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으며, 아직도 돌싱으로 살아가고 있다.



박정수 정을영 관계

과거 배우 김부선이 박정수와 정을영 감독을 언급하여 큰 논란이 된 적이 있다. 박정수 언니가 정을영 감독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방송에서 폭로를 해버린 것이다.




정을영 감독은 정경호 아버지로 여러 작품을 연출한 유능한 감독이다. 박정수 정을영이 동거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졌는데, 정작 두 사람은 실제로 재혼을 할 생각은 없다고 한다.



<왜 결혼을 하고 사나? 결혼을 하지 않고 그냥 살아도 된다. 결혼을 하면 세금이 많이 나온다. 재산을 합쳐야 되니 세금 때문에 결혼하면 안된다>라고 박정수가 말을 한 적이 있다. 물론 농담이겠지만, 아무래도 첫번째 결혼의 실패가 아직까지 큰 상처로 남아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박정수 원조 꽃미녀

박정수는 결혼을 일찍 하지 않았다면 정말 큰 사랑을 받는 톱 여배우로 성장을 했을 것이다. 원조꽃미녀로 한국적인 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이다.



박정수를 좋아하고 짝사랑한 남자배우들도 많이 있었는데, 특히 배우 이계인이 공공연히 방송에서 박정수를 40년간 짝사랑했다고 말을 한 적이 있다. 이계인이 프로 짝사랑꾼이기는 하지만, 40년동안 박정수를 짝사랑했다는 것은 그만큼 박정수 미모가 대단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박정수 이계인은 MBC 공채 5기 탤런트 동기로 지금은 여사친, 남사친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박정수는 60세 후반으로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면서 아직까지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원조꽃미녀 박정수. 앞으로도 지금처럼 예쁘고, 귀엽게 늙길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