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은이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로 데뷔를 하여 폭발적인 가창력과 예쁜 미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혜은이 남편 김동현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이들 부부에게는 큰 상처와 아픔이 있었는데, 큰 어려움을 겪고 나서 지금의 자리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것 같다.



혜은이 프로필

혜은이 본명은 김승주이다. 혜은이 나이는 1956년 8월 19일생이며, 고향은 제주도 출신이다. 혜은이 소속사는 BSA 엔터테인먼트이며, 배우자 김동현이 있다. 학력은 호수돈여자고등학교이다.



혜은이 남편 김동현 결혼

혜은이는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자들에게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으며, 언니부대를 몰고 다니기도 했다. 그만큼 매력적인 가수였다는 것이다.



혜은이는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10대 가수상, 가수왕, 최고 인기가수상 등을 휩쓸며 인기를 누렸다. 그러다가 1984년 첫번째 남편 최정수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 혜은이 전남편 최정수 직업은 사업가였으며, 두 사람은 나이차이가 상당히 많은 것을 알려져 있다.



혜은이 결혼 당시 속도위반이었는데, 임신 5개월인 상태로 결혼을 했기 때문에 더 큰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남편과의 결혼 생활은 순탄하지 못했고,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된 것이다. 결혼 5년만인 1988년 이혼을 하게 되었고 딸의 양육권은 전남편이 가지고 가게 된다. 혜은이 이혼이유(이혼사유)로는 남편과의 성격차이와 갈등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혼 후 혜은이는 동료로 지내던 김동현을 만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이다. 혜은이 이혼 1년 후에 김동현과 결혼을 약속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김동현은 초혼이었기 때문에 김동현 집안의 반대가 상당히 심했다고 한다. 그러나 결국 사랑의 힘은 막지 못했고 두 사람은 199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김민석이 있다.



혜은이는 이혼을 한 번 경험했기 때문에 김동현과의 결혼을 많이 망설였다고 한다. 그러나 김동현의 끊임없는 구애로 결국 마음을 열었다고 한다.


김동현 사업실패

혜은이 김동현은 너무나 사랑한 사이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는 큰 문제가 없었다. 그러나 김동현의 사업실패로 큰 어려움을 겪게 된다. 김ㄷㅇ현은 영화 제작을 하다가 큰 실패를 하게 되었다. 영화 제작자로서의 경험은 전무한 상태에서 일을 너무 크게 벌였던 것이다. 김동현의 사업실패와 동시에 혜은이가 빚보증을 잘못쓰게 되었고, 이로인해서 가지고 있던 땅과 임야를 모두 잃게 된다.



두 사람은 빚만 200억원이 넘었다고 한다. 결국 이를 갚기 위해서 혜은이와 김동현은 악착같이 일을 하기 시작했다. 돈을 주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갔다고 한다. <빚으로 인해서 죽을 생각까지 했다. 200억대 빚으로 전남편 사이의 딸을 데려올 수 없었다>라고 고백을 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빚을 갚기 위해서 10년 넘게 돈만 벌었던 아내 혜은이에 대한 김동현의 죄책감이 상당했다고 한다. 이런 미안함 때문인지 김동현은 지금까지 아내가 나를 내조했다면 이제 내가 당신을 외조하겠다며 혜은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혜은이 남편 김동현이 2009년 사기사건까지 휘말리며 큰 곤혹을 겪게 되었고, 이로 인하여 대중들에게도 별로 좋지 못한 이미지를 가지게 된 것 같다.



이런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에 혜은이는 갱년기에 우울증까지 겪었다고 한다. 아무리 일을 해도 빚이 잘 줄지 않았고, 남편 김동현의 사업실패와 사기혐의까지 경험을 했으니 말이다.



우울한 기분을 극복하기 위해서 혜은이는 사람들이 많은 곳을 찾아다니면서 기분전환을 했다고 한다. 무엇보다 남편 김동현과 아들 덕분에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었다며, 남편은 혜은이의 모든 것을 감싸줬고, 힘이 들때 큰 버팀목이 되어 주었다고 한다. 혜은이는 그동안 가장아닌 가장의 역할을 해왔던 것 같다. 큰 어려움이 있었지만 결국에는 이 어려움을 극복했다는 것 자체가 정말 대단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200억원대의 빚을 갚았다고 하니 연예인들의 수익이 상당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것 같다.



혜은이는 첫번째 결혼은 실패했지만, 김동현과 두번째 결혼은 서로 사랑을 하며 잘 지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혜은이는 빚을 모두 갚고, 딸에 대한 그리움과 눈물의 세월을 이겨내고 마침내 딸과 함께 지낼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요즘이 제일 행복하다고 하는 혜은이의 모습을 보면서 아내, 엄마는 위대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혜은이의 인생은 순탄하지 못한 것 같다. 특히 이혼을 하고 재혼한 남편과의 경제적인 문제로 인하여 큰 어려움을 겪었던 것 같다. 그동안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드디어 행복한 인생을 찾은 혜은이가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