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희극인 이성미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성미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이성미는 가족들과 함께 엄마가 뭐길래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고, 본인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성미 프로필

이성미 나이는 1959년 12월 25일생이다. 그녀의 나이가 벌써 한갑을 바라보고 있지만, 상당히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이성미 키는 154cm로 작은 편이며 소속산는 브릿지엔터테인먼트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다. 데뷔는 1980년 T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다.



이성미 배우자 조대원이 있으며, 두 딸과 아들 한 명이 있다.



이성미는 현재 최고의 MC 중의 한 명인 신동엽을 캐스팅했다고 한다. <신동엽이 대학 축제 무대에서 하얀 추리닝을 입은 채 풍선 하나만 들고 19금 얘기를 하더라. 너무 진행을 잘해서 S본부로 같이 가자고 제안했다>라고 말을 했다. 이성미의 이런 제안 때문에 신동엽은 현재 최고의 MC 자리에 있을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이성미 남편 조대원 결혼스토리

이성미 남편 직업은 연예기획자이자 대학교수이다. 조은엔터테인먼트 대표이며, 대학교수로 활동을 하기도 했다.



이성미가 조대원은 연예인과 기자로 만나게 되었다. <남편이 연예부 기자였는데 내 열애설 취재를 하러 왔다. 내가 기자라면 이를 갈 때 였다. 열애설이 없다고 했더니 기사를 안 쓰겠다고 하더라 이후에도 진짜 기사를 안 썼다며 잡지를 가지고 와서 내가 던졌더니 또 화를 내더라>



<그 다음에 다시 전화가 와서 만났다. 이때 갑자기 결혼 생각 없냐고 물었다. 그래서 있다고 하니까 자기랑 하면 어떤냐고 묻더라. 그래서 나는 기자도 싫고 연하도 싫다. 부모님 입장에서 내가 연예인이라 허락을 안 할거다. 허락을 맡아 와라>라고 했다고 한다.



<그런데 전화가 와서 부모님께 허락 받아서 결혼 날자를 잡았으니 두 개 중 고르라고 하더라. 다음에 만나 왜 그러냐고 하니 그냥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생각해보고 한 달 뒤 결혼하자고 답했다. 4개월 뒤에 진짜 결혼을 했다. 확 잡아당기니 훅 끌려가더라>라며 결혼 스토리를 전했다.



이성미는 남편 조대원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고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된 것이다. 이성미의 어떤 모습을 보고 마음에 들었었는지 모르겠지만, 남편이 정말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을 위해서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어필을 했으니 말이다.



이성미 딸 조은별

이성미는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딸을 공개한 적이 있다. 이성미에게는 2명의 딸이 있는데, 특히 조은별에 대한 관심이 높다. 아마도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성미 딸 조은별은 캐나다에서 유학을 하고 있다.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을 하여 조혜련 아들 우주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성미 딸은 박보영을 닮은 외모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성미는 확고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희극인이라는 생각이 든다. 작은 고추가 맵다는 것을 보여주듯이 항상 방송에서 당찬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는 것 같다.


이성미가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하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은 웃음을 줄 수 있는 인물로 오랫동안 활동을 하길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