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하는 TV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다르게 큰 스캔들없이 오랫동안 활동하는 연예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특히 유재석과 함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유재석에 이은 2인자 역할을 톡톡히하고 있는 것 같다.



하하는 현재 런닝맨과 무한도전이라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꾸준히 주가를 올리고 있다. 특히 무한도전은 국민 예능이라고 평가를 받으며 12년째 활약을 하고 있는데, 이로 인하여 하하의 이미지 역시 상당히 좋아졌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누구나 아는 연예인의 한 명이 된 것 같다.



하하 프로필

하하 본명은 하동훈이다. 하하 나이는 1979년 8월 20일생이다. 하하 집안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하하가 독일에서 태어났다는 것만 봐도 잘 알 수 있다. 한 프로필에 하하 국적이 독일로 되어 있는데, 독일에서 태어났을뿐 국적은 한국이다. 그러니 군대도 다녀왔다.


하하 키는 172cm이며, 하하 소속사는 QUAN 엔터테인먼트이다. 하하 어머니 김옥정은 목사로 활약을 하며, 무한도전에도 종종 출연을 했다. 하하 아내(부인) 별은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누나 하쥬리는 대학교수이다. 그리고 아들 하드림이 있으며, 현재 별은 둘째를 임신하고 있다.



학력은 대진대학교 대학원이며, 2001년 지키리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 하하는 현재 가장 바쁜 연예인 중의 한 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런닝맨, 무한도전, 말하는대로, 리바운드 등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하이 마이 스타, 고들래퍼 등도 방송예정에 있다.



하하 아내(부인) 별

하하 부인 별의 본명은 김고은이다. 하하와 나이차이 4살로 두 사람은 방송에서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하하는 과거 아나운서 안혜경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다. 꽤 오랫동안 공개연애를 했으며, 2009년 11월 하하가 군대에 있을 때에 이별을 했다고 한다. 



하하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를 하는 동안 자주 만나지 못했고, 서로 성격차이와 갈등으로 결별을 한게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왔다. 하하 안혜경 결별이유는 단순한 성격차이와 만남을 잘 하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라고 했었다. 당시 두 사람은 자주 싸우기도 했지만 갈등은 잘 풀렸다고 한다. 그러나 마지막에 큰 갈등을 겪었고, 이후 결별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하하는 안혜경과 결별 후에 더욱 더 잘된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군대를 전역한 후 다양한 방송활동을 시작했고, 런닝맨과 무한도전에서 포텐이 터지며 유재석과 함께 가장 주목받는 예능이이 된 것이다. 광고도 많이 찍고 그에 따른 수입도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 한창 잘나가고 있던 하하는 가수 별을 만나게 되고 결혼까지 하게 된다.



두 사람은 결혼 전 7~8년 정도 아는 사이였다. 그러다가 하하의 고백에 교제를 하게 되었고, 2012년 3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것도 이 때부터이다.


하하는 별의 성격에 반했다고 한다. <조신하고 귀엽고 청순하며 노래도 굉장히 잘하고 효심이 지극하다고 한다. 별 아버지가 편찮으신데 이를 지극정성으로 간호하고 열심히 기도하는 모습이 참 좋아 보였다. 이런 여자라면 결혼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그리고 하하 어머니 김옥정 여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결혼이 빨리 성사가 되었고, 두 사람은 2012년 11월 30일 결혼을 하게 된다.



두 사람은 결혼을 빨리 서두르는 모습에 하하 별 속도위반이라는 의심과 기사가 쏟아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를 부정했고, 드림이가 태어난 날을 보면 속도위반이 아닌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드림이를 두고 있는 하하 별 부부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려 큰 축하를 받기도 했다. 두 사람은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을 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두 사람은 정말 천생연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서로를 너무나 위해주며, 티격태격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지기도 했다.



하하의 고질병

하하는 목디스크를 고질병처럼 달고 산다고 한다. 그러나 방송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활발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 하하는 일 중독이라는 고질병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욕심도 참 많고, 뭐든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이기도 한다.



하하는 가수, 방송&예능인, 그리고 기획사 CEO와 고깃집 사장이라는 역할까지 하고 있다. 이 때문에 가족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는 것이 큰 아쉬움으로 남는다고 한다. 이제 곧 둘째도 태어나니 하하가 아내 별이나 드림이 그리고 태어날 둘째를 위해서라도 좀 더 가족에게 신경을 써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항상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하하. 지금처럼 꾸준히 활동을 하고 방송에서 활약을 보여준다면 하하는 유재석과 함께 롱런하는 예능인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무엇보다 아내 별과의 행복한 모습이 하하의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든든한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하하와 부인 별 그리고 드림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오랫동안 보여주길 바라며, 둘째 임신 축하와 동시에 순산을 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하하 별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