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룰라라는 그룹은 참 우여곡절이 많은 그룹 입니다.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그룹임에도 일부 멤버들은 좋지 않은 사건에 연루되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이상민이 핫스타로 뜨게 되면서 룰라 멤버들 모두 조금씩 빛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룰라 여성 멤버였던 룰라 김지현, 채리나 역시 지난해 나란히 결혼을 하며 늦게나마 자신들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지현 프로필

김지현 나이는 1972년 8월 16일생입니다. 김지현 키는 168cm이며, 김지현 가족으로는 동생 김동현이 있습니다. 김지현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이며, 데뷔는 1994년 룰라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지현은 과거에 큰 키와 준수한 가창력 글래머스한 몸메로 당시 가요계 섹시스타로 최고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1990년대 중반 당시 여자 가수들 중에서는 거의 최정점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이 때문에 당시 김지현을 향한 남자 연예인들의 대쉬가 상당했다고 하는데요. 이상민이 이런 남자들을 차단하기 위해서 다분한 노력을 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김지현은 룰라 해체 이후 다양한 솔로 활동을 하고 영화 썸머타임 등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그러나 사업실패와 2015년에는 소속사로부터 배임 및 사기혐의로 피소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지현은 2001년 영화 썸머타임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자로서의 본격적인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당시 파격적인 노출로 큰 화제가 되었지요. 그러나 영화 자체가 너무 괴작이라서 이후 배우로서의 커리어는 더 이상 나가지는 못했습니다.



룰라 김지현 결혼은 했으며, 김지현 이혼, 김지현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김지현이라는 이름이 비교적 흔한(?)편이라서 동명이인이 많이 있는데요. 골프선수 김지현이 대표적입니다.



김지현 성형전후, 성형전 과거 등의 언급도 되고 있는데요. 한 때 많이 달라진 얼굴 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지요. 그러나 김지현은 부정교합으로 성형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현 남편 결혼스토리

김지현 남편 직업은 2세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현은 자신이 먼저 남편에게 어필을 했다고 하는데요. <남편에게 결혼하자는 얘기를 먼저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만날 때 사실은 결혼을 전제로 한 거고 사귀자는 것도 내가 먼저 했다>고 말을 했지요. <6년을 사귀었는데 결혼하자는 말을 안 하는 거였다. 제일 중요한 것은 신부 드레스이다. 50다 돼가지고 드레스를 입을 생각을 하니까 슬프더라>



<그래서 내가 50세 돼서 드레스 입으면 행여나 예쁘겠다>라고 만날 하니까 남편이 결혼을 진행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결혼하고 나서는 아기가 가장 걱정이 되었다. 나는 임신하는 순간 병원에 입원해야 할 수도 있다. 46세라 너무 힘드니까>라며 나이 때문에 걱정스러운 생각도 이야기했지요.



김지현이 결혼을 할 당시에도 순탄치 못했는데요. 그 이유는 김지현 부모님이 결혼식을 함께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김지현은 결혼식 당시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도 미국에 있어서 가장 기쁜날 부모님이 함께 하지 못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지요.



결혼식 이후 어머니께 전화를 드렸더니 <부모도 없이 어떻게 결혼했어?>라고 물었고, 김지현은 <걱정하지마 신랑이 너무 착하고 똑똑하다. 어쨌든 난 우리만의 결혼식을 잘해서 좋았다>고 밝혔지요.



김지현 임신 걱정과 자녀 걱정

결혼을 한 부모라면 자신의 2세를 가지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김지현 역시 마찬가지였지요. 김지현은 이 때문에 별거가 별거냐 시즌2를 통하여 채리나와 40대 고령 임신에 대한 걱정을 안고 난임센터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의사는 김지현에게 <AMH 수치는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지는 호르몬이다. 이게 0이 되면 갱년기 폐경이 오는데 지금 0.83이라고 나왔다. 자연 임신이 될 가능성은 3% 정도 된다. 그리고 분만까지 갈 가능성은 0%라고 돼 있다>라고 김지현 임신 가능성을 알렸습니다.



김지현은 검사 결과를 듣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후 김지현은 난자를 냉동 보관했지요. 김지현의 눈물을 보면서 자녀를 얼마나 원하고 있는지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룰라 김지현은 정말 많은 일들을 겪고 지금의 자리에 다시 올라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여곡절이 많은 인생을 살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김지현이 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