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박해미가 드라마와 예능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해미는 시트콤에서 크게 뜬 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활약을 했었습니다.



박해미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고, 다양한 공연(뮤지컬)을 통하여 꾸준히 대중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박해미에게는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데요. 한 번의 결혼을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박해미 프로필

박해미 나이는 1964년 1월 28일생입니다. 박해미 고향은 대전 출신이며, 소속사는 해미뮤지컬컴퍼니입니다. 박해미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성악학과를 나왔으며, 데뷔는 1984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입니다.



박해미는 무명 뮤지컬배우로 활약을 했습니다. 박해미가 자신의 이름을 알린 작품이 맘마미아였고,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와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된 것입니다.



박해미 집안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해미 집안은 충청도에서도 손가락에 꼽히는 부잣집이었고, 6남매중 박해미가 장녀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박해미가 중학교때부터 집안의 가세가 기울기 시작했다고 하지요.


박해미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박해미는 1987년 서울시립가무단에 수석으로 합격할 정도로 출중한 재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1988년 임신과 함께 결혼을 했고, 이후 무대로부터 은퇴를 하게 됩니다.


박해미 첫번재 아들이 임성민인데요. 박해미와 함께 둥지탈출 시즌2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박해미 아들은 둘째 임성재이지요.



박해미가 전남편을 만나게 된 이유는 전남편은 끊임없는 구애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마치 스토커처럼 박해미를 따라다녔다고 하지요. 박해미가 대학교 5학년 때에 남편 임모씨를 만나게 됩니다.



박해미는 자서전에 남편과의 만남과 이혼 이유 등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우연찮은 식사자리 후 스카이라운지에 가서 차마심을 빙자하여 러브호텔이라는 곳에 생전 처음 따라갔다. 그곳에서 강제로 당하고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사랑 고백을 했다>



<전남편은 한없이 선한 얼굴로 용서를 구하고 더할나위 없는 자비와 사랑을 베푸는 통에 그때부터 강제 애인이 되었다> <주변에서 무조건 반대했지만, 전 첫남자와 결혼해야 하는 줄 알았어요>


박해미의 자서전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박해미가 결혼을 자신이 하고 싶어서 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박해미 전남편과 이혼이유는 시어머니와의 고부 갈등 그리고 시누이와의 갈등 등으로 이혼을 하게 됩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남편의 박해미에 대한 집착도 이혼을 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였지요.


박해미의 이혼사유(이혼이유) 등에 대해서는 박해미 자서전을 보면 잘 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박해미 큰아들 임성민은 캐나다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지요.



박해미 아들 임성민 황성재

박해미 큰아들 성민이 6살 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해미는 이혼으로 자신과 떨어져 살아야 하는 큰 아들에 대한 애정이 상당했지요.


박해미 큰아들은 공부도 참 잘했는데요. 서울대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으며 학교를 다녔고, 카투사를 다녔을 정도로 똑똑한 인재라고 합니다.



박해미 남편 황민은 <박해미와 결혼 전 성민이와 같이 살게 해주겠다>고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성민이가 효도를 하고 있다. 내내 장학금을 받아 돈이 안든다. 성민이 잘 따라와 주고 잘 자라줘서 고맙다>고 말을 했습니다.



박해미 둘째아들 황성재 역시 둥지탈출 시즌2를 통하여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황성재는 여진구를 닮은 인상과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해미가 아들들은 참 잘키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해미 아들 황성재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어쩌면 박해미와 남편 황민의 끼를 닮아서 연예계에 진출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박해미 남편 황민

박해미 남편 황민은 과거 이국적인 외모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황민 역시 해외파 출신인데요. 박해미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반하게 되었고, 두 사람은 8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애와 결혼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박해미 재혼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황민이 박해미의 이혼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박해미에게 오히려 더 적극적인 사랑을 보냈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두 사람은 결혼까지 할 수 있었던 것이지요.



그러나 박해미는 결혼을 상당히 신중했는데요. 황민과 동거를 먼저 시작했고, 동거를 시작한지 5년만에 임신을 하게 되면서 황민과 재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황민은 박해미와의 결혼을 할 당시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를 극복하며 결혼에 성공을 했지요.


이처럼 박해미의 인생 역시 우여곡절이 많았던 인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박해미가 다시 무대위에 서고 방송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에는 재혼한 남편 황민의 역할이 상당히 컸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남자나 여자나 반려자를 잘 만나야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박해미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그녀가 현재 출연을 하고 있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인기를 얻을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