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 부부가 워낙 좋은 일도 많이 하고, 대중들에게 잉꼬부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미지가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결혼 후 더 성숙되고, 멋진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행복하게 살아가는 덕분에 동안 외모로 아직까지 여전한 미모와 잘생김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차인표 프로필

차인표 나이는 1967년 10월 14일생입니다. 학력은 뉴저지주립대학교 경제학과이지요. 차인표 데뷔는 1993년 MBC 22기 공채로 데뷔를 했습니다.


차인표는 1993년 한지붕 세가족에 데뷔를 한 후 <사랑을 그대 품안에>를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다가 군입대를 하게 됩니다. 차인표 출연 당시 조각같은 외모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차인표는 군복무의 공백기를 완벽하게 깨고 별은 내 가슴에 그대 그리고 나, 왕초, 대물 등을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며 당대 최고 스타 반열에 올랐지요.


차인표 집안 역시 상당히 좋은데요. 차인표 아버지가 우성해운의 전 회장 차수웅입니다. 이 때문에 한 때 차인표가 재벌 2세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차인표 이혼을 한 적이 있는데요. 차인표가 한진해운 미국지사에 영업사원으로 근무를 했을 당시 1993년 1월 한국계 여성과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차인표는 이혼을 했는데요. 차인표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인표 이혼, 차인표 재혼은 사실이지요. 그런데 이같은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물론, 아주 오래전 일이고, 지금 너무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기 때문에 크게 중요한 것 같지는 않네요.



차인표 신애라 결혼 스토리

차인표는 회사에서 일을 하며 평범하게 직장생활을 하는 것에 싫증을 느끼고 한국으로 돌아오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그러나 26살에 한국에 왔는데, 취업을 하려면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병역의무를 이행하기 위해서 기다리다가 KBS , SBS 공채에 탈락을 했고, MBC 공채에 합격을 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차인표 아내(부인) 신애라

차인표는 연기 생활을 하면서 신애라를 만나게 되는데요. 차인표 부인 신애라 나이는 1969년 3월 7일생입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당대 최고의 스타였지요.


차인표 신애라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를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됩니다. 당시 차인표는 이 드라마를 통하여 차인표 신드롬이 일어났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요.


처음 신애라는 차인표가 이상형이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강한 인상으로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었다고 하지요. 그러나 스탭들에게 예의바르고, 인기가 높아져도 한결 같은 겸손한 모습에 마음을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에 대한 남편의 관심을 알고 있었지만 그의 성격은 과묵했다. 결국 내가 적극적으로 대시하기로 결심했다. 둘이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난 한 손으로 운전할 수도 있는데 라며 남편의 마음을 떠봤다. 그러자 남편이 차를 세워보라고 했다. 자신이 손을 잡으면 우리는 결혼하는 거라고 말해 당황했다. 결국은 한 번 지켜보자는 뉘앙스로 손을 잡았다>


이후 두 사람은 신애라 친구 때문에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신애라 친구가 기자였는데, 특종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을 공개해버린 것이지요. 다행이도 결혼이라는 해피엔딩으로 이어졌습니다.



신애라 차인표는 결혼 전에 차인표가 군대를 입대하게 됩니다. 차인표는 미국 영주권자였는데, 미국에 계속 있었으면 병역을 이행하지 않아도 되었는데요. 차인표는 당당하게 현역 입대를 했고, 이것이 자신의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만약 차인표가 군대를 가지 않았다면 훗날 병역기피자로 낙인 찍혔을 것이 뻔하고, 차인표가 백번 잘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때문에 차인표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 것 같네요.



차인표 신애라 결혼은 1995년 11월 차인표가 이등병으로 있을 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은 성격이 잘 맞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며, 잘 맞춰가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서로 양보하고 이해했기 때문에 결혼 생활을 행복하게 잘 이어갈 수 있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결혼 후 차인표 신애라는 아들 차정민을 낳게 되고 이후 딸 두명을 입양하게 됩니다. 차예은, 차예진이지요. 부부는 딸들의 입양 사실을 공개했고, 딸들 역시 알고 있다고 하지요. 딸들이 상처와 충격을 받았겠지만, 이들 부부는 자신이 낳은 자녀와 똑같이 너무 사랑을 주며 잘 키운 것 같습니다.


차인표 부부는 자신들의 재산을 사회 공헌의 용도로도 사용하고 무수히 많은 기부와 봉사 활동을 합니다. 그리고 두 딸을 입양하여 우리 사회의 입양에 대한 인식 변화를 시키기 위한 노력도 했지요.



이들 부부는 정말 좋은 일도 많이 하고, 특별한 부부, 특별한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좋은 생각과 좋은 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하는 일도 더 잘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지금처럼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길 바라며, 많은 연예인들의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랫동안 좋은 모습 좋은 연예인 부부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