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찬이 예능 <내가 키운다>에 출연을 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찬은 이혼 이후 아이 둘을 혼자 키우고 있는데요. 육아에 진심인 정찬의 모습을 보면서 대중들이 큰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찬 프로필
정찬 나이는 1971년 2월 23일생으로 정찬 학력은 경운대학교입니다. 정찬 데뷔는 1995년 데뷔를 했습니다. 정찬은 과거 귀공자 같은 이미지 때문에 부잣집 도련님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했지요.

하지만 정찬은 평범한 집안으로 아버지 직업이 경찰이었다고 합니다. 정찬은 어릴 때부터 스포츠에 관심이 많았고, 탄탄한 몸으로도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찬 부인(아내) 결혼 이혼이유
정찬은 2012년 1월 7살 연하의 김모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1년 정도 연애를 한 이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정찬 아내(부인)에 대해서는 일반인으로 거의 알려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찬은 결혼 3년 만인 2015년 11월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아들 1명과 딸 1명을 낳은 상태였는데 정찬은 이혼 당시 기사에는 두 자녀의 양육권을 정찬 전부인이 갖고 정찬은 매달 일정 금액의 양육비를 지급하기로 했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정찬 이혼 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정찬과 전 아내는 성격 차이 등의 불화가 있었으며 법원의 권유로 숙려기간을 가지는 등의 노력을 했지만 끝내 이혼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알려진바와 다르게 이혼 이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으나 정찬은 이혼 이후 홀로 두 자녀를 키웠다고 2021년 최근 방송 <내가 키운다>에서 밝혔습니다.

 


<이혼 당시 아이가 4살, 3살이었다. 지금은 초등학생 3학년 2학년이다. 나는 다행히 아기 때부터 끌어안고 자고 두 시간에 한 번씩 분유 먹이고 촬영 나가고 그랬다. 애들 예방 접종도 내가 다했다. 예방 주사 카드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잘 아는 아빠여서 그런 건 크게 힘들지 않았는데 엄마가 채워주는 영역이 있는 거니까>라며 솔로 육아의 고충에 대해서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정찬은 아이들을 향한 고마움도 드러냈는데요. <이혼 당시 아이들이 너무 어려서 붙잡고 설명할 수 없었다. 근데 초등학교 들어가면 가족 설명하는 시간이 있다. 그때 아이가 우리 엄마 아빠는 이혼을 했는데 엄마는 주말마다 보고 아빠는 우리를 데리고 놀러 간다. 엄마 집에 가면 우리 방도 따로 있다라고 말했다는 걸 듣고 울컥했다. 그때 아이들이 알고 있다는 걸 알았다. 그저 감사하다>

 


정찬이 <내가 키운다>에 출연을 하여 이런 이야기를 하면서 대중들의 큰 응원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많은 연예인들이 이혼 이후 남자의 경우 자녀를 전부인에게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정찬은 혼자서 아이를 육아했다는 점에서 큰 호감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찬이 이혼 사실과 홀로 육아를 하는 사실을 떳떳히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대중들의 큰 응원을 받게 될 것 같은데요. 정찬을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자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