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인권은 감초 캐릭터로 상당히 유명한 배우입니다.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감초 캐릭터로 많이 출연을 하는데요.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인권 프로필

김인권 나이는 1978년 1월 20일생으로 고향은 부산 출신입니다. 김인권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데뷔는 1998년 영화 <송어>로 데뷔를 했지요.


김인권은 머리가 상당히 좋은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수능 성적이 08%일 정도로 뛰어났습니다. 서울대학교 갈 수 있는 성적이었다고 하지요. 그런데 김인권은 서울대 가장 경쟁률이 낮은 과에 지원을 했지만 떨어졌고, 원래의 꿈이 영화감독이기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지원을 했고 수석 입학을 하게 됩니다.



김인권은 1998년 영화 <송어>로 데뷔를 했고 이후 다양한 영화에서 개성적인 역할을 보여주었고, 영화에 자주 출연을 하다보니 인지도를 자연스럽게 쌓게 됩니다.



김인권 가족으로는 배우자(와이프) 그리고 딸 셋을 두고 있는 딸부자집입니다. 김인권 이혼, 김인권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김인권 부인(아내) 결혼스토리

김인권 부인은 초등학생 동창이으로 대학 입학 때 운명처럼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내와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대학교에서 다시 만났다. 입학 원서를 나눠주는 사람이 아내의 이름을 부르는데 누군지 떠올랐다. 하얀색 후드 티를 입고 대답하는 그 장면에서 빠졌다>



이렇게 다시 인연이 된 두 사람은 밤새 서로 전화로 통화하는 친구 사이로 출발했다 결국 사랑하는 연인 사이가 되었고, 결혼까지 이어졌지요. 그리고 군대에 입대를 하기 전에 프로포즈를 하게 됩니다.


<입대를 앞두고 가정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 좋다는 여자 있으면 가정 꾸리고 살고 싶다는 말을 아내에게도 했다. 아내도 나를 남주기 싫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입대하기 전에 아내와 결혼하기로 했다>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친구였을 때는 나를 좋아했지만 막상 결혼하려고 하니 심하게 반대하더라. 그래서 결혼식도 못올리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


아무래도 김인권이 자리를 잡지 못하고,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태에서 결혼을 한다고 했으니 아내 집안 입장에서는 김인권을 좋아할리가 없었지요. 그리고 김인권이 군 복무를 하는 동안 아내가 출산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김인권과 부부 사이에 세명의 딸이 태어납니다. 김인권 아내는 원래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동문으로 배우에 대한 꿈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연극영화과 출신인 아내가 나를 위해 꿈을 포기했다>


한편으로는 김인권이 김인권 아내는 이경규와 함께 세제 광고에 출연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김인권은 2011년 힐링캠프에 출연을 하여 아직까지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었다고 하는데요. 힐링캠프 측에서는 김인권의 부부모에 웨딩사진 촬영권을 선물로 주기도 했습니다. 김인권 부부는 결혼 10년 만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기도 했지요.


<예전에는 내가 힘들어서 몰랐는데 요즘은 아내가 더 힘든 것 같아 미안하다. 자영이 엄마. 나가서 일하는 것도 힘들지만 집안에서 일하는 거 힘든 거 다 안다. 집에서 애 키우고 해줘서 참 고맙다. 사랑해>



김인권 아내가 있었기 때문에 김인권이 지금의 자리에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별볼일 없던 무명 배우를 만나 사랑만으로 결혼을 했고, 자신의 꿈을 포기하며 남편을 내조한 아내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가족예능 방송이 많아진만큼 김인권이 아내와 함께 딸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인권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가족들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