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신현준이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자녀들에 대한 신현준의 사랑이 상당히 인상 깊게 느껴졌는데요. 신현준은 54세에 얻은 소중한 늦둥이 딸을 돌보며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신현준은 지난 5월에 막내딸의 탄생을 예고했었는데요. 딸의 태명은 아리아로 불렸음며 민서라는 예쁜 이름이 생겼습니다. 신현준은 늦둥이 딸을 보면서 새로운 행복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현준 프로필
신현준 나이는 1968년 10월 28일생입니다. 신현준 학력은 연세대학교이며 신현준 데뷔는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현준 군대는 병역면제인데 독자에 시력 미달로 군입대를 면제받았습니다.

 


신현준은 화려한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1989년 8월 영화 장군의 아들 오디션에서 주인공 김두한과 대립하는 하야시로 출연을 했습니다. 외모가 이국적이라서 마치 실제 일본인처럼 느껴질 정도였지요.

 


그리고 신현준을 스타로 만들어준 작품이라고 한다면 <은행나무 침대>에서 황장군 역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서브남주였지만 주인공만큼이나 화제가 되는 캐릭터로 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신현주는 정극에서 코믹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며 스스로 배역 폭을 넓혔습니다.

신현준 아내(부인) 결혼 이혼
신현준은 결혼하기 전에 여러 열애설에 휘말렸는데요. 이 때문에 신현준이 결혼 후 이혼을 했고, 재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신현준 부인은 신현준보다 12살 연하의 1980년생 김경미 씨입니다. 신현준은 아내와의 만남을 영화 같았다고 하는데요. 길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아내의 모습에 첫눈에 반했습니다. 신현준 아내 역시 신현준을 알아보고 첼로 케이스에 사인을 요청했다고 하지요.

이것이 인연이 되어 연인 사이가 된 두 사람은 신현준 아버지가 병상에 누워있을 때에 1년 동안 지극히 신현준 아버지를 보살폈다고 합니다. 신현준 아내는 외모뿐만 아니라 성품이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현준이 늦게 결혼을 했지만 아내 복은 있는 것 같네요.

 


신현준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자녀들을 공개하며 너무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두 아들과 늦둥이 딸까지... 세명의 자녀를 둔 신현준이 가장으로서의 무거운 책임감도 드는 것 같네요.

신현준은 결혼 이후 예능이나 예능 프로그램 진행만 맡고 있는데요. 내년에는 영화 <살수>를 통하여 오랜만에 스크린에 출연을 할 것 같습니다. 신현준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