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승호는 대한민국 대표 남자 배우로 그가 걸어온 행보나 최근의 활동을 생각해본다면 이에 반박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유승호는 정변의 아이콘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역 배우 때부터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유승호가 최근 소속사를 YG엔터테인먼트로 옮긴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승호 프로필
유승호 나이는 1993년 8월 17일생입니다. 유승호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유승호 학력은 백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유승호 데뷔는 2000년 MBC 드라마 <가시고기>로 데뷔를 했으며, 군대는 지난 2014년 12월 육군 제27사단 병장 만기 전역을 했습니다.

 


유승호 키는 175cm인데, 키가 상당히 커 보이는 이유는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유승호 키가 175cm라는 사실이 놀라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승호는 영화 집으로, 마음이 등을 통하여 아역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는데요. 초등학생의 귀여운 외모로 훈훈한 아역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2007년부터 태왕사신기나 왕과 나에 출연을 하면서 키가 쑥 컸고, 쌍꺼풀이 없는 소지섭을 닮은 외모로 정변의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게 되지요.

 


유승호는 여성팬들뿐만 아니라 남성팬들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얻고 있는데요. 아역배우 때부터 성장을 하면서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좋은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승호는 촬영을 하게 되면 모든 스텝과 보조출연자들에게도 깍듯이 인사를 하며 성품, 예의가 바르며, 타인에게 모범이 되는 인품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워낙 잘 알려져 있지요.

 


그리고 대학 특례입학 거절(유승호는 고졸임), 이른 군입대와 모범적인 군생활을 통하여 대중들이 깔 수 없는 이미지를 만들게 된 것 같습니다.

유승호 소속사 전속계약
유승호는 스토리제이컴퍼니에서 최근 YG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그룹뿐만 아니라 다수의 인기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데요.

 


대표적인 소속사 배우로는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유인나, 강동원, 장기용, 경수진 등이 있습니다. 유승호까지 YG엔터테인먼트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YG는 배우 라인이 더욱 탄탄해지게 된 것 같네요.

국민 남동생이자 정변의 아이콘인 유승호. 앞으로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보며, 최근 종영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후 차기작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