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태오는 국내에서 많은 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차세대 한류 스타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강태오는 베트남에서 인기를 얻고 있고, 일본에서도 음반 활동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강태오는 서프라이즈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서프라이즈는 2014년에 데뷔한 탤런트, 영화배우 그룹으로 음반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프라이즈 멤버로는 강태오, 서강준, 공명, 유태환, 유일이 있다.



강태오 프로필

강태오 나이는 1994년 6월 20일생이다. 강태오 키는 179cm이며, 그룹 서프라이즈 소속이다. 강태오 소속사는 판타지오이며, 데뷔는 2013년 드라마 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를 했다.



이후 여왕의 꽃, 투 비 컨티뉴드에 출연을 했으며, 최고의 연인에서 최영광 역을 맡으며 주목받는 신인 배우가 되었다. 최고의 연인 이후 강태오는 한국과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 시즌2'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2015 베트남 VTV 드라마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반전매력남 강태오

사실 강태오는 예능 프로그램에 거의 출연을 하지 않았고, 드라마 작품 활동도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을뿐만 아니라 어떤 인물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나마 최고의 연인에서 한아름(강민경)의 상대역으로 출연을 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을뿐...



그러나 강태오는 누구보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반전매력남의 소유자라고 한다. 잘생긴 외모와 큰 키는 모델포스를 느끼게 만들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하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강태오는 자신을 서프라이즈 공식 댄스 담당이라고 한다. 물론 춤을 그렇게 잘추는 편은 아니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열심히 할 수 있다는 다짐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강태오는 어떤 이야기가 나오던지 <가능하다>고 자신 있게 대답을 하며 의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오복권, 멀리뛰기, 성대모사에 이르는 끝없는 개인기로 열정을 불사질렀다.



그리고 강태오는 노래도 자신이 있는 인물이었다. 친구들과 항상 노래방에 가면 부르는 노래라며 슈퍼림팀의 슈퍼매직(Supermagic)을 선곡하여 의외의 랩과 노래실력까지 공개를 했다고...



강태호는 예능 울렁증을 가지고 있어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이 두렵다고 한다. 하지만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탈탈 털리고 왔다고 고백을 했다. 라디오스타를 통하여 강태오는 토크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 기피에 대한 생각을 버렸다고 하니 앞으로 더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강태호는 베트남이외에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 서프라이즈 멤버로 배우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8월 중순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베트남 활동도 꾸준히 할 것이라고 한다. 어쩌면 한류를 타고,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게 될지도 모르겠다.



강태오는 그동안 바르고 착한, 올곧은 이미지의 역할을 많이 했다. 이 때문에 이런 이미지가 굳어 버릴까봐 걱정을 하고 있었다. 강태오는 앞으로 자유분방하고 즐겁고 해학적인 느낌의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다고 하는데, 연기 변신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반전매력남 강태오. 아마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큰 화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강태오가 앞으로도 모습으로 좋은 여기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