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70년생 배우 박선영은 예능 <불타는 청춘> 이후 골때녀 등 예능에 주로 출연을 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박선영은 박장군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박선영은 시원시원한 성격, 쿨한 성격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보이쉬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박선영을 <골때녀>에서 출중한 축구 실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선영 프로필
박선영 나이는 1970년 8월 3일생입니다. 박선영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데뷔는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선영은 방송에서 뛰어난 운동실력을 보여줬는데요.

 

박선영 아버지는 스키 국가대표 출신으로 스키협회 국제심판을 맡기도 했습니다. 그런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박선영은 운동을 좋아했고, 초대 스키 국가대표를 지내기도 했습니다.

 


<대학에서 농구를 전공했다. 나중에 골프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한강에서 학생들과 같이 농구를 했다> <일찍 어머니를 여의였다. 그래서 동생에게 엄마 역할을 많이 해줬는데 너무 보살피다 보니 동생의 자립심이 없어지는 것 같아 이젠 그러지 않으려고 한다>

박선영은 21기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고 이후 드라마 <아들과 딸>, 영화 <가슴 달린 남자>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박선영이 보이쉬한 이미지가 커서 그렇지 화장도 하고 꾸미면 여배우라고 말하는 것이 너무나도 잘 어울릴 정도로 예쁜 외모도 가지고 있습니다.

 


박선영 결혼 남편 이혼루머이유
박선영은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어릴때부터 아버지가 사업을 해서 이사를 많이 다녔다며 99평 빌라부터 15평 아파트까지 골고루 모두 살아봤다고 합니다.

박선영이 불타는 청춘에서 인기를 끌고,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그녀가 결혼을 했고, 이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나도 결혼을 하고 싶지만 남자가 없다. 사실 내가 독신주의도 아니지만 내 성격상 소개팅 같은 것은 못한다. 괜히 끼어 맞추는 것이 싫고 자연스럽게 만나는 것이 좋다>

<이제는 백세 시대이니까 지금 결혼해도 남편과 60년을 같이 살아야 한다. 그러니까 아직 젊을 때 그 아까운 시간을 결혼에 매여 살고 싶지는 않다>

 


박선영은 과거 인터뷰에서 꾸준히 연애를 쉬지 않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계획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지요. <잠정적인 결혼 계획은 있지만 50세가 되기 전에는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현재는 100세 시대인데 다들 너무 일찍 결혼을 하는 것 같다>

 


<방송에서 남자 친구를 공개한 다음 남자 친구가 한동안은 나를 못 만나겠다고 하더라. 다들 우리를 알아볼 거라고. 내가 결혼을 안 하겠다는 말을 너무 대차게 해서 조금 미안했는데 그렇게 서운하진 않았다고 하더라. 내 성격이 원래 그렇다는 것을 잘 아니까>

 

박선영이 현재는 50세를 넘긴 나이이기 때문에 그녀의 계획대로라고 한다면 이제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볼 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50세를 넘겨 결혼을 하겠다고 계획을 했던 만큼 자녀를 낳겠다는 생각은 없는 것 같네요.

 


박선영은 결혼을 아직까지 하지 않은 것이 본인의 의지, 결혼을 조금 늦게 하겠다고 계획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세상살이가 모든 계획대로 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는 만큼 그녀의 계획대로 결혼이 이뤄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여장부, 쿨한 여성과 같은 이미지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박선영이 앞으로도 여러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