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 예능프로그램에 <우리 이혼했어요 2>는 방영이 될 때마다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과거라면 노출이 어려울 수 있는 개인사를 그대로 공개를 하기 때문인데요. 대중들의 주목을 받는 연예인들의 가족의 얼굴이 공개되어야 한다는 것 그리고 그들이 결혼 그리고 이혼을 하게 된 이유 등이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우이혼2에 새로운 이혼 부부가 합류했는데요. 부부클리닉의 재연배우인 장가현과 015B 객원 보컬 출신의 가수이자 음악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조성민 부부입니다.

 


장가현 프로필
장가현 나이는 1977년 3월 22일생입니다. 장가현 키는 173cm이며 데뷔는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장가현 가족으로는 2003년생 딸 조예은, 2011년생 아들 조예준이 있습니다.

 


장가현은 전직 레이싱 모델로도 활동을 했는데요. 장가현이 대중들의 인기를 끌기 시작한 프로그램은 KBS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출연을 하여 재연 배우로 활약을 하면서부터입니다. 사랑과 전쟁이 큰 인기를 끌고 재연 배우로 자주 출연을 했기 때문입니다.

 


장가현 남편 조성민 결혼 이혼 이유
장가현 남편 조성민과 2000년 결혼을 했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장가현은 어린 시절 이혼가정에서 자랐는데요. 이 때문에 장가현은 가정적이면서 자상한 남자를 만나 결혼하고 싶어 했습니다.

장가현은 아버지와 반대되는 남편 조성민을 만났고 결혼을 했습니다. <남편은 정말 자상하고 가정에 충실한 사람이었다. 아버지와 비슷한 부류의 사람과 사랑에 빠지려고 하지 않았고 잘 만나 불같은 사랑을 했는데 결국 이혼을 했다>

 


장가현 남편은 아버지와 다르게 오히려 자신을 지나치게 구속했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가현과 조성민은 2020년에는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여 큰 딸의 교육 문제에 대해서 깊은 고민을 드러낸 적이 있는데요. 우이혼2를 통하여 이혼 소식을 전한 것입니다.

장가현 남편 조성민과 이혼사유(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는데요. 선공개 영상에서 장가현은 영화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 원인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장가현: <이혼을 하는데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은 영화 때문인 것 같다. 남편이 영화를 찍는 걸 쿨하게 허락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은 것을 보고 화가 다스려지지 않았다>

조성민: <내가 당신 노출신 수영복 이런 것을 유난히 싫어하긴 했다. 되게 싫어했다>

 


장가현: <영화 찍는 2년 동안 무슨 장면 찍었냐. 대본 리딩 할 때도 신음소리 냈냐 안 냈냐? 농간당하는 기분이 들었다. 그런데 그 영화를 당신이 같이 보러 가자고 해서 싫다고 했다. 그걸 당신 혼자 보고 와서 날 건드리려고 하니까 야한 동영상을 보고 온 남자가 날 건드리는 것처럼 너무 기분이 나빴다>

조성민: <그래서 나도 계속 그런 이야기를 했다. 남자는 참아주는 게 두세 달 지나면 힘들다고 그 정도로 부부 관계를 안 갖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었다>

 

 

장가현과 남편 조성민은 이혼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요. 어쩌면 <우리 이혼했어요 2>를 통하여 다시 결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드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두 사람 모두 이혼이라는 것을 후회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새로운 멤버의 합류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대한 관심은 더 높아질 것 같은데요. 장가현 조성민의 에피소드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