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가이슈

탕웨이 김태용 임신스토리

카르타이밍 2016. 4. 18. 14:41

우리나라의 워너비 남성이라고 한다면 바로 김태용이라고 말을 하는 사람이 많다. 그 이유는 아마도 중국의 절세미녀인 탕웨이를 부인으로 품었으니 말이다. 김태용은 영화감독으로 김태용 나이는 1969년생이다. 한번의 김태용 이혼의 경력이 있기 때문에 김태용 전부인, 김태용 이혼이유(이혼사유)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성격차이가 이혼이유라고 한다. 



김태용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하여 데뷔를 했다. 사실 감독으로서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만추라는 영화를 통하여 탕웨이를 만나게 되었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골인했다. 김태용은 현재 탕웨이 남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실 만추를 통하여 탕웨이는 현빈과 열애설이 났다.

그런데 이런 열애설이 어쩌면 김태용과 연결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

미녀는 무조건 멋진 남자, 잘생긴 남자를 좋아한다는 선입견을 탕웨이가 깨고 싶었는지도 모르겠다.



탕웨이 프로필

탕웨이 나이는 1979년생이다. 김태용 나이차는 10살 차이다. 잘 알려진바와 같이 중국의 절세미녀로 많은 중국 남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탕웨이가 우리나라에서 큰 주목을 받았을 때에는 결혼뿐만 아니라 색계라는 영화일때가 먼저이다.

파격적인 노출과 몸매로 큰 화제가 되었고, 이후부터 탕웨이는 인기 중국 미녀가 되었다



키는 172cm로 중앙 희극 학원을 나왔으며, 2004년 드라마 경화연자를 통하여 데뷔를 했다. 탕웨이 전남편, 탕웨이 이혼(재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김태용과 초혼이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많고, 한국과 중국인이 결혼을 한 것이기 때문에 여러 소문도 있지만, 이들에게 상처가 되는 루머는 없었으면 좋겠다. 이제 곧 예쁜 아기도 태어나니 말이다.



예비엄마 탕웨이

탕웨이는 우리나라 남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미인이라는 것과 품격있고, 세련된 미를 자랑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 때문에 탕웨이에 관련된 기사가 많이 보도가 나오고 있는데, 탕웨이가 산후조리원이 어디를 가는지, 예비엄마가 되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탕웨이 김태용과 결혼 소식은 큰 화제가 되었다. 냉정하게 말하자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탕웨이는 이혼남과 결혼을 했다는 것때문이다. 어디하나 모잘 것 없는 대스타 여배우가 김태용을 택한 이유를 궁금해하기도 하며, 김태용의 매력을 궁금해하는 이들도 많다. 



이 때문에 탕웨이를 가진 김태용에 대한 남자들의 부러움이 상당히 크다. 

그리고 두 사람의 결혼을 부정적으로 바라보지 않는 것도 있다. 



아무래도 김태용이 한국남자라서 그런게 아닐까싶다.

탕웨이가 현빈과 결혼을 했다고 한다면 어땠을까 하는 궁금증이 든다.



탕웨이 임신스토리

탕웨이는 지난 2016년 3월 김태용과의 임신 사실이 화제가 되었다. 김태용과 한중 영화계 커플로 결혼부터 큰 주목을 받더니 이제는 임신이 큰 주목을 받았다. 탕웨이는 임신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임신을 한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도 했다.



<갑자기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몸이 더 이상은 버티기 힘들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많은 의사들이 꼭 쉬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남편한테 아이를 갖자고 했다. 오직 임신만이 내가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인 걸 알았기 때문이다>라고 이야기를 했다. 



스케줄로 바쁜 그녀가 임신을 통하여 휴식을 취하고 삶의 변화를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한 것 같다.

우리나라에서는 활동이 거의 없지만, 중국에서는 많은 활동을 하고, 상당히 바쁘기 때문이다.



탕웨이는 임신으로 인하여 현재 달콤한 휴가를 즐기고 있다고 한다. <타오바오왕에서 다양한 치마를 샀다. 어린 시절 꿈꿨던 것들을 실천 중이다. 내가 직접 독특한 옷을 고르며 마음껏 바꿔 있는다. 이것이 재미있다. 남편과 함께 서예를 배운다. 남편과는 집에서 중국어로 이야기를 하는데 내가 발음 교정을 해준다>등과 같은 일상 생활의 이야기를 해주기도 했다.



탕웨이 임신에도 주목받는 이유

탕웨이가 임신에도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임신을 하여 예비 엄마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베이징국제영화제에 참석을 한 탕웨이는 임신 중에서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선보여 많은 이들을 감탄시켰다.



임신 중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몸매, 드레스 핏을 선보였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볼륨감을 드러낸 섹시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신중에도 어떻게 이런 몸매와 미모를 유지할 수 있는지 놀랍기만 하다.



대중들은 탕웨이의 행복를 무척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중국인이지만, 한국 남자와 결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제대로 된 한국 활동도 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그녀의 독특한 행보와 한중 세기의 결혼 때문이 아닐까 싶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탕웨이는 이제 한국 며느리가 되었다. 현재 김태용이 중국어를 배우고 있다고 하는데, 한국어의 공부도 했으면 좋겠다. 

중국어도 배우면서 한국어도 배우면 서로 자국언어로 이야기를 하게 되고, 서로 더욱 사이가 돈독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한국 방송에도 출연할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이 대중들에게는 큰 호감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다양한 한국 방송에서 탕웨이를 볼 수 있는 날도 기대해본다.



탕웨이가 몸조리를 잘하여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기를 바란다. 중국의 인기 여배우인 탕웨이와 한국 남성들의 워너비 김태용(탕웨이를 가졌다는 이유?^^)의 자녀는 어떤 모습일까 무척 궁금해진다. 어쩌면 브란젤리나 커플의 자녀들처럼 우리나라 대중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지 않을까 싶다.


탕웨이 출산의 소식(득녀,득남)이 너무 기대가 되며, 김태용과 예쁜 사랑을 이어갔으면 좋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