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롭게 합류한 양동근. 아역배우 시절부터 봐왔던 양동근은 독특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사실 예능에서 잘 만날 수 없는 그였기 때문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하는 기대감이 상당히 많이 들었던 것 같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양동근은 딸 조이와 함께 출연을 하여 의외로 신선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으며, 애교만점의 양동근 아내(부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



양동근 프로필

양동근 나이는 1979년 6월 1일생이다. 양동근 키는 175cm이며, 소속사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이다. 양동근 학력은 용인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양동근 데뷔는 1987년 KBS 드라마 <탑리>로 데뷔를 했다.



양동근은 정말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영화배우뿐만 아니라 힙합 가수로 음악 공연도 상당히 많이 하고 있다. 그리고 뮤지컬배우로 다재다능한 인물이다.



양동근 아내 박가람

양동근은 아내를 어떻게 만났을까? 두 사람의 스캔들은 디스패치를 통하여 공개 되었다. 양동근과 그의 부인 박가람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공개하면서부터였다.



두 사람은 열애설이 났을 대에 양동근 소속사 측에서 상대 여성이 친한 교회 동생일 뿐이라고 이야기를 했지만,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함께 걷는 사진을 보며 연인 사이라고 의심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결국 두 사람은 오빠 동생 사이가 아닌 연인 사이임이 밝혀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임신 사실과 혼인신고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2013년 1월 양동근은 여자친구 임신 사실을 밝혔다. 그리고 3월 양동근 아들 양준서를 낳았다. 두 사람은 혼전임신이었지만, 출산 전에 혼인신고를 했다. 양동근은 혼전 임신에 대해서 후회를 하기도 했는데...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그런 순서라는 게 중요하긴 하더라. 임신 이후에야 알겠다. 신혼생활을 즐기다 차근차근 아이를 가졌어야 했는데 아내에게 미안하긴 하다. 하지만 그런 순서만이 정답은 아니다>라고 언급을 했다.



양동근은 부인 박가람이 일반인이다보니 열애사실이 알려졌을 때에나 임신, 결혼 사실이 알려졌을 때에도 신상 공개에 상당히 민감했고, 조심했던 것 같다. 이때문에 양동근의 열애설을 보도했던 언론사 역시 양동근 아내 사진을 모자이크 처리를 해서 내보내기도 했다. 양동근이 아내의 신상 공개를 꺼렸고, 극도로 피했기 때문에 양동근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고, 아내를 공개하는 모습이 의외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던 것 같다.



양동근 결혼 스토리

슈퍼맨에서 양동근은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차 만났는 때 그 때는 작업을 안 걸었다. 언젠가 만나겠지 했는데 먼저 쪽지가 왔다. 그런 경험은 처음이었다. 옳다구나 월척이다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나 양동근 아내 박가람의 반응은 달랐다. <보낸 건 맞다. 잘 해봐야지 이런 느낌으로 보낸 것은 아니었는데 오해를 한 것 같다>고 해명을 했다. 아무튼,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에 서로 호감을 가지고 이것이 계기로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은 사실인 것 같다.



애교만점의 양동근 아내 박가람

슈퍼맨에서 보여지는 양동근 아내는 외모나 몸매도 예쁜 여성이면서도 양동근에게만큼은 애교만점의 너무나 여성스러운 아내였다. 양동근 아내 나이는 양동근보다 8살 연하이며, 양동근 아내 직업은 현재는 전업주부이다.



양동근, 오지호, 인교진의 공동육아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을 때에 아빠들의 공동육아 48시간이 지나고 가장 먼저 오지호 아내가 돌아왔다. 이어 양동근 아내 박가람이 도착을 했는데, 박가람은 손을 씻고 자고 있는 양동근 딸 조이를 돌보러 갔다. 양동근 부인은 양동근이 딸 조이를 무사히 잘 돌본 것을 확인을 하고 기특해하며 양동근에게 애정 표현을 했다. 



구리뱅뱅이 수고 많이 했다는 오지호의 말에 양동근 부인 박가람은 <뽀뽀해줄게>하더니 양동근에게 입맞춤을 했다. 뽀뽀를 받은 양동근 역시 깜짝 놀랐다. 뽀뽀를 받은 양동근은 당황해하면서도 <나쁘지 않네>라고 말하면서 부끄러워 하는 반응을 보였다. 


오지호와 오지호 부인 그리고 수많은 카메라가 돌아가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양동근 아내가 이런 뽀뽀를 할 것이라고는 예상을 못했다. 그동안 공개 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르고 있었는데, 양동근 아내는 정말 애교만점의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이런 과감한 애정표현은 보는 시청자들에 따라서 극과 극의 반응을 보이는 것 같다. 양동근이 결혼을 너무 잘했고, 양동근 부인 박가람이 너무 예쁘고, 애교도 많다고 부러워하는 시청자도 있는 반면에 애교의 강도가 지나쳤고, 보기 불편했다는 시청자도 있으니 말이다.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 두 사람의 애정표현이 나쁘게 보였다기 보다는 두 사람의 사이가 너무나 좋고, 양동근 아내가 애교가 많은 여성이라는 생각이 드는 정도였다... 물론 시청자들이 느낀 감정은 다르겠지만...



아무튼, 양동근뿐만 아니라 양동근 딸 조이도 너무 귀엽고, 아내 역시 의외의 반전 모습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어 앞으로 슈퍼맨에서의 양동근이 더 기대가 되는 것 같다.


슈퍼맨이 워낙 인기가 있는 예능프로그램인만큼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에 따라서 시청자들이 호감도가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양동근이 슈퍼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