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쥬얼리 이지현이 이혼 소송 중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이지현이 출연을 하여 활약을 했고, 육아 예능 프로그램인 엄마사람에도 출연을 하여 활약했던 이지현이었기에 그녀의 이혼 소식이 상당히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다.



쥬얼리 이지현 프로필

쥬얼리 이지현 나이는 1983년 10월 12일생이다. 이지현 배우자 김중협, 이지현 딸 김서윤 아들 김우경이 있다. 이지현 학력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부이며, 데뷔는 1998년 서클 1집 앨범 <졸업>으로 데뷔를 했다.



이지현이 주목을 받기 시작한 때는 2001년 쥬얼리 새 멤버로 합류를 하면서부터이다. 이지현이 합류를 하고 쥬얼리 역시 전성기를 보냈다. 이지현은 2008년 쥬얼리 탈퇴 후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했다.



지난 2015년에는 특히 많은 활동을 했다. SNL코리아, 엄마사람, 내일도 승리, K밥스타 등에 출연을 하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해왔었다.


이지현 남편 직업은 대기업 회사원이며, 나이는 이지현보다 7살 연상이다. 두 사람은 골프 동호회에서 만났고, 연애를 하면서 속도위반을 했다. 결혼은 2013년 했으며,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쥬얼리 이지현 이혼이유

쥬얼리 이지현이 이왜 이혼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는 모르겠다. 이지현은 한 언론의 인터뷰를 통하여 이혼 소송 중임을 인정하고 있었다.


기사를 접했나?

<아직 접하진 못했지만 대출 내용은 알고 있다. 파경에 이른 것은 사실이다>


이혼을 결심한 이유가 무엇인가?

<개인적인 일이라 말씀드리기가 힘들 것 같다.>


이혼을 막으려는 노력은 없었나?

<답변하기 힘든 상황이다. 죄송하다>


양육권에 대해서는 어떻게 정리가 되었나?

<제가 양육권을 가져오는 쪽으로 정리가 될 것 같다.


앞으로 활동 계획이 궁금하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 좋은 제의가 들어온다면 응할 수 있을 것 같다.


라며 현재 상황을 언급했다. 특히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철저히 비밀에 붙이며, 언급을 하지 않고 있는데...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이혼이유가 이지현 남편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그 이유는 이지현이 남편과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남편과의 갈등이 많고, 남편이 하는 행동, 육아에 관심 등을 언급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지현이 직접 언론사와 인터뷰를 했다는 것이 이지현의 잘못이 아닌 남편의 잘못으로 인하여 이혼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를 짐작케했다. 만약 이지현의 잘못으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면 이런 인터뷰 자체를 하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이다.



쥬얼리 이지현 남편과 결혼생활

이혼이유가 이지현 남편 때문이라고 생각되는 이유는 과거 이지현이 방송에 나와서 남편에 대해 언급한 내용 때문이다.


이지현은 남편과 함께 택시에 출연을 한 적이 있다. 그리고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



남편 자랑을 해달라는 MC들의 말에 이지현은 뜻밖의 답변을 했다. <남편 때문이 이석증이 생겼다. 원인은 스트레스 때문이다. 남편은 뭐든지 중간은 없고 1등만 있다. 술도 1등, 늦게 들어오는 것도 1등, 우리 남편은 뭐든 1등이다. 꼴등은 육아다>라고 언급을 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택시에 출연을 했을 때에 남편과의 아슬아슬한 모습이 큰 화제가 되었다. 당연하지 게임을 하면서 이지현이 남편을 향한 공격 수위가 상당했기 때문이다.


나랑 결혼한 거 후회하지? 밤마다 다른 여자 생각하지? 등의 공격으로 남편을 당황하게 만들었는데, 이 공격에 이지현의 속내가 그대로 들어나있지 않았나 생각해본다.


그리고 이지현 남편은 엄마사람에 출연을 하여 육아에 대해서 가지고 있는 본인의 생각을 언급하여 논란이 되기도 했다.



<얼마전 김서방(이지현 남편)이랑 통화를 했다 내가 힘들어서 힘든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는데 김성방이 집에서 편하게 아이들이랑 까꿍하면서 노는 게 뭐가 힘드냐?>라고 말을 하여 많은 엄마들의 분노를 샀다.



이어 여자들이 집에서 애 보는 게 쉽다고 생각해?라고 물었고, 이지현 아버지 역시 <일하는 것 보다 힘들다>라고 말을 하자 이지현 남편은 <힘든 거 아는데 애기들이랑 있으면 좋지 않냐는 말인데 지현이가 크게 만든거다. 내 본 뜻은 그게 아니었다. 힘들지만 좋아하는 아기들 보면서 힘든거와 밖에서 사랑스럽지 않은 사람들이랑 부딪히는 차이는 분명히 있다>고 말을 했다.



이지현 남편이 육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었으며, 육아나 집안 살림에 전혀 도움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예상해볼 수 있었던 것 같다. 이지현이 방송에 출연을 해서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남편과 함께 출연한 방송을 보면서 항상 이런 생각을 했다. <이지현이 남편과 만나 결혼 생활을 잘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며, 남편이 육아와 이지현에게 좀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이 때문에 대중들 역시 이지현의 이혼을 어느 정도 예상을 할 수 있었으며, 이혼 소송과 이혼 이유에 대해서 어느 정도 짐작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해본다.


이지현은 이혼으로 돌싱이 됐다.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남편과의 갈등으로 이혼을 한 경우가 많다. 어쩌면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참고 사는 것보다 이혼이라는 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대단한 용기이며, 잘 한 결정일지도 모르겠다.


이제 자신이 가장이 되어 두 아이를 길러야 하는데, 이지현이 방송 활동도 많이 하고 앞으로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혹 기회가 된다면 지금의 남편과 다른 모습을 가진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