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윤정수 김숙 커플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두 사람은 시청률 7%가 넘으면 실제로 결혼하겠다고 공약을 냈었다. 


그런데 이런 공약을 내자마자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하며 최근에는 시청률 5%를 돌파했다.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시청률 7%를 돌파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



시청률 상승 이유

시청률이 상승이 되는 이유는 일단 윤정수 김숙 커플의 가상 결혼 생활이 너무 재미있다는 것이다. 안 어울릴듯 하면서도 묘하게 어울리는 두 사람의 케미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매회 티격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이것이 대중들에게는 큰 웃음을 주고 있으며, 두 사람을 보면서 현실성 있는 결혼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되는 것 같다.




또한, 두 사람이 시청률 7%라는 결혼 공약을 내세운 것 역시 시청률 상승에 효과를 주고 있는 것 같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결혼을 보기위해서라도 일부러 시청하는 경우가 있고, 시청률 공약이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화제가 되면서 프로그램 자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최근 합류한 허경환 오나미 커플도 회를 거듭할수록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청률 상승에 일조를 한 것 같다.


사실 JTBC 에서 7%의 시청률을 내기란 무척 힘든 일이다. 지상파 가상결혼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가 토요일 황금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4%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5% 시청률을 돌파한 것도 지금 최고의 사랑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앞으로 2%의 시청률이 더 남았지만, 지금과 같은 대중들의 관심을 본다면 7%라는 시청률도 불가능한 수치는 아닐 것 같다.




윤정수 김숙 당사자들은 어떨까?

무척 궁금한 것은 윤정수 김숙의 지금 심정이 너무 궁금하다. 어쩌면 정말로 시청률 7%를 기록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만약 7%의 시청률을 기록한다면 두 사람은 어떻게 대처를 할까? 결혼이라는 것이 장난도 아니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 중의 하나인만큼 실제로 결혼을 할 가능성은 크지 않겠지만,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어떻게 이행할 것인지에 대해서 궁금증이 더할 수 밖에 없다.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라도 시청률 7%가 돌파되었으면 좋겠다.


다만, 걱정이 되는 것은 시청률이 7%에 도달했을 때에 두 사람이 공약을 지키지 못했을 때에 대중들의 반응이다. 예능을 실제로 받아들이는 사람도 물론 있을 것이며, 이것이 악플로 이어지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이런 걱정은 공약 시청률을 돌파하고 나서 걱정해보겠다)




최고의 사랑이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방송이 시작 되기 전에 미리 줄거리가 기사화되는 스포가 넘치고 있다. 스포는 방송의 재미를 반감시킬뿐만 아니라 시청률 상승에도 좋지 못한 효과를 줄 것이다. 제발 스포로 찬물을 끼얹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출국을 금지 시켜놓아야 한다. 본방 사수하여 7% 시청률을 기록해야 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때 폐지론까지 나오며 1%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던 최고의 사랑의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5%를 돌파했다. 이제 남은 것은 과연 7% 시청률을 달성할 수 있을까?라는 궁금증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