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임혁 부인(아내) 김연희 감초배우

카르타이밍 2017. 6. 22. 16:07

임혁은 각종 사극에서 감초 연기로 사랑을 받아온 배우입니다.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얼굴을 보면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배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임혁 프로필

배우 임혁 나이는 1949년 5월 31일생입니다. 임혁 소속사는 액터컴퍼니이며, 임혁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임혁 데뷔는 1976년 K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필자 개인적으로 임혁의 작품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 오로라 공주인데요. 



임혁은 귀신으로 등장을 하기도 했지요. 오로라공주라는 드라마의 화제성이 상당했기 때문에 임혁도 오로라공주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이 많이 기억되는 것 같습니다.



임혁의 인생스토리

임혁은 세살 무렵 친어머니와 생이별을 한 뒤에 아픈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아버지가 새어머니를 맞으면서 생모의 품을 떠나야만 했다. 친어머니 품이 그리워 눈물로 숱한 밤을 지새웠다. 온갖 설움과 핍박을 받으면서 자라서 이렇게 살 거면 왜 태어난 걸까? 라는 생각을 자주 했었다>



<하지만 어른이 된 후엔 새어머니 마음도 이해가 갔다. 성인이 되고 나니 새어머니 삶도 마냥 행복하진 않았을 것 같았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부터 새어머니를 모시고 살았다>라며 아픈 인생사를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임혁은 부인 김연희를 만나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더욱 더 느꼈다고 하는데요. <아내는 가족이 얼마나 따뜻하고 소중한 존재인지 알려준 사람이다. 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아내와 함께하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임혁 부인 김연희

임혁 아내 김연희와 결혼을 1983년 했습니다. 무려 35년간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임혁은 35년간 신혼처럼 살고 있다며 올해 1월 한적한 시골 마을로 이사해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임혁 부인 김연희 집안은 큰 부자였다고 하지요. <친정 할아버지가 일제강점기 때 사업을 배워 무역에 뛰어들었다. 해초에서 채취한 접착제 원료를 판매했다. 탁월한 사업 수완으로 엄청난 수입을 거뒀다>



임혁이 35살이 되던 해에 28살이었던 김연희를 만나 1983년 결혼을 하게 되었지요. 임혁은 동네 아주머니의 중매로 단국대 국문과 출신의 김연희를 만나게 되었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임혁 자녀로는 아들과 딸이 있는데요. 부인 김연희씨와 아들, 딸은 연예인을 해도 될 정도의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아무튼, 임혁은 지금의 부인 김연희를 만나 너무나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연기활동 보다는 남은 인생을 행복하게 마무리하려는 듯 시골로 내려가 아내와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임혁이 종종 좋은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부인 김연희씨와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