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미선과 이봉원은 개그계를 대표하는 개그 부부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박미선은 이봉원보다 더 많은 활동을 하면서 이봉원의 빚까지 많이 갚았다고 알려지면서 대중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고 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당당한 이봉원과 언제나 열일을 하고 있는 박미선 부부의 모습이 참 재미있고 신선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봉원 프로필

이봉원 나이는 1963년 8월 5일생입니다. 이봉원 소속사는 뉴에이블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장안대학교 일본어과이지요. 이봉원 데뷔는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으며, 박미선 나이차이는 4살 차이입니다.



박미선 프로필

박미선 나이는 1967년 3월 10일생입니다. 박미선 학력은 보성여자고등학교이며, 1988년 MBC 개그콘테스트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봉원 박미선 딸 이유리 아들 이상엽

이봉원 박미선 부부사이에는 1남 1녀가 있습니다. 큰 딸인 이유리가 2017년 기준 23살이며, 아들인 이상엽은 올해 21살이지요.(이봉원 박미선 아들 이상엽)



딸 이유리는 박미선을 닮아서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과거 윤아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반면에 아들 이상엽은 아빠를 닮아서 끼를 물려 받았는데요. 아들 이상엽은 엄마 박미선과 함께 광고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에쓰오일 광고에 박미선과 함께 출연을 했던 아들이 진짜 아들이었던 것입니다. 이유리와 이상엽 모두 부모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개그맨, 개그우먼이라는 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박미선 딸 아들 이유리와 이상엽이 개그계에 진출을 하게 된다면 2대째 개그맨일뿐만 아니라 남매 개그맨(개그우먼)이 탄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이봉원 박미선 입장에서는 참으로 뿌듯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봉원 박미선 부부는 아이들의 육아법이 조금은 독특합니다. 이봉원은 <아이들을 강하게 키운다. 아이들이 울면 달래지 않고 방안에 둔 후 문을 닫아버린다. 그럼 그 다음부터는 울지 않는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런 아이들이 이제는 벌써 성인이 되고, 방송에 출연을 하는 나이가 된 것 같습니다.



이봉원 박미선 결혼스토리

이봉원 박미선은 SBS <철없는 아내>라는 꽁트 코너를 함께 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콩트를 하다보니 박미선의 성격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알뜰하고 검소하고 소녀가장으로 혼자서 가장을 일으킨 효녀였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봉원은 <당시 다른 여자들과 달라 보이고 연예인 같지 않더라. 참 괜찮은 여자라고 생각하고 너 나한테 시집와라고 말을 했다. 당시 박미선은 장난치지 말라>라고 넘겼다고 합니다.



처음 박미선은 거절했다고 하지만, 이봉원의 3~4번의 대시만에 넘어왔다고 합니다. 이봉원 박미선 결혼은 1993년 11월 13일에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은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지요.



그런데 이봉원이 갑자기 1999년 일본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이 당시 여러 루머가 돌았지요. 이봉원 외도, 박미선 이봉원 이혼 등과 같은 루머였습니다. 아무래도 이봉원이 아내와 자녀들을 두고 훌쩍 일본 유학을 떠나버렸으니 여러 가지 루머가 만들어졌습니다.


박미선 딸 이유리


이후 이봉원은 한국으로 다시 돌아와 사업을 많이 했지만, 안타깝게 많은 실패를 거듭했지요. 하지만 박미선은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하면서 남편 사업 실패를 개그 코드로 승화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등 마음 넓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미선은 대범한 아내, 남편 이봉원에게 두번 다시 없는 아내(부인)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어느새 결혼을 한지 20년이 지났지만, 박미선은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박미선 딸 이유리와 함께 둥지탈출이라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을 하고도 있습니다. 아무튼, 박미선과 박미선 딸이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