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우리나라는 중국 남자배우 우효광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블리라는 사랑스러운 별명을 우효광에 붙여 우블리라고 부르고 있을 정도로 우효광 열풍이 불고 있지요. 우효광은 중국 남자를 다시 보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한국 여배우와 중국 남자배우 커플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실 이들보다 먼저 한중 커플이 된 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입니다.



채림 가오쯔치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된다는 소식이 알려졌고, 채림이 임신 6개월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들 부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요.



채림 프로필

채림 나이는 1979년 3월 28일생입니다. 채림은 과거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로 현재는 중국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지요. 채림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이며, 데뷔는 1994년 미스 해태로 데뷔를 했습니다. 채림 본명은 박채림이며, 채림 동생 박윤재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채림은 한 번 결혼의 아픔을 겪었는데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동안 가수인 이승환과 결혼을 했지요. 이승환 채림 이혼이유(이혼사유)는 큰 관심을 모았는데요. 아무래도 채림이 중국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는 것은 이런 아픔이 한 번 있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채림 이승환 나이차이는 14살 차이로 2005년 5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던 2006년 3월 30일 협의 이혼을 결정합니다. 약 3년간의 결혼생활이 끝난 것인데요. 채림 이승환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튼, 아직까지 채림은 이혼을 했다는 전력 때문에 이승환의 이름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고 있으며, 좋지 않은 아픔의 상처가 의도치않게 계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아직까지도 여러 루머에 휩싸이고 있지요. 한편으로는 참 안타깝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네요.(채림 이혼이유)



가오쯔치 프로필

채림 남편 가오쯔치 나이는 1981년 4월 30일생으로 채림보다 2살 연하입니다. 중국 타이위안 출신으로 꾸준히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우효광만큼은 인지도가 없는 편이지만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가오쯔치 재산과 집안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그 이유는 가오쯔치가 결혼 전 중국 베이징 번화가에서 채림에게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한 장면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방송에서 가오쯔치는 프로포즈를 다이아몬드 반지를 주면서 했는데요. 청혼에 사용된 반지가 상당히 고가라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가오쯔치가 채림에게 선물한 반지가 집 한채 가격이라는 말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채림 가오쯔치 결혼

채림과 가오쯔치는 드라마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하여 만나 2014년 결혼을 했습니다. 벌써 결혼 3년째인데요. 채림 가오쯔치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두 사람은 현재 중국활동을 활발하게 하며 행복하게 살고 있지요.



채림은 좌수온난우수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가오쯔치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개자추라는 드라마의 방송도 앞두고 있습니다.



채림 가오쯔치 관심이 가는 이유

채림 가오쯔치 부부가 관심이 가는 가장 큰 이유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보다 먼저 이루어진 한 중 커플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우효광이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채림 가오쯔치 부부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갔고, 제 2의 우블리를 만들기 위해서 채림과 가오쯔치를 섭외하려는 방송국도 많이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지요. 



하나의 인기 프로그램이 탄생하게 되면 그것을 모티브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새롭게 만들어지고, 한중 연예인 커플에게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이런 한중 부부에 대한 관심이 채림 가오쯔치 부부에게 이어져, 조만간 한국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을 만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채림 가오쯔치 부부의 임신을 축하하며, 건강한 자녀를 낳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를 조만간 한국 방송을 통하여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