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인 장영란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고정 게스트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장영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영란 프로필

장영란 나이는 1978년 9월 19일생입니다. 장영란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이며, 장영란 배우자 한창이 있습니다. 장영란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장영란은 2001년 net9기 2003년 생방송 한밤의 TV연예로 방송에 데뷔를 했습니다. 장영란은 방송인지이만 방송에서 개그우먼과 같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장영란 몸매와 예쁜 외모로 많은 남자 게스트들의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특히 김영철이 장영란에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요. 장영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장영란 이혼, 장영란 재혼과 같은 루머가 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장영란 남편 한창

장영란과 남편의 만남은 방송을 통해서입니다. 2008년 SBS 진실게임에서 장영란은 패널로 그리고 남편 한창은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장영란 남편 한창 직업은 한의사인데요. 상당히 유명한 한의사입니다. 2007년 지방 한의대를 졸업하고, 서울 강남 자생한방병원에서 레지던트로 근무를 하던 중이었습니다.



한창 나이는 장영란보다 3살 연하였는데요. 한창은 장영란에게 처음부터 진지하게 대하며 다른 남자들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장영란이 싼티나는 캐릭터로 가벼운 이미지가 많이 있었는데, 한창은 장영란에게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이런 한창의 모습이 장영란 역시 싫지 않았습니다. 장영란과 한창의 만남에는 진실게임 작가도 개입이 되어 있었는데요. 서로 호감을 보이는 그들에게 전화번호를 줘서 연결시켜 준 것입니다.



장영란이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서 자신이 직접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내가 패널로 나왔던 SBS 진실게임이라는 프로그램에 남편이 출연자로 나와 1등 신랑감을 뽑는 촬영을 했다. 그때 남편 눈에는 함께 출연한 남규리보다 내가 더 예뻐 보였다더라. 방송 후 작가님을 통해 남편이 적극적으로 대시해서 내가 확 물었다>



그러나 장영란의 결혼은 쉽지 않았습니다. 시부모님의 반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한창 직업이 한의사이고 상당히 유능한 인물이었기 때문에 장영란과 결혼을 하는 것이 못마땅했던 것 같습니다.


<결혼 전 시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 내가 비호감 캐릭터, 성형미인, 남자한테 들이대는 캐릭터라서 한의사 아들을 둔 시부모님 입장에서는 내가 며느릿감으로 별로였다>



<신랑과 헤어질 생각을 했는데 어느날 신랑이 집 앞에 찾아왔다. 난 지금껏 부모님 말을 어긴 적이 없는데 너까지 날 버리면 내가 얼마나 힘들겠냐 우리 손을 잡고 이겨내보자>



<난 자존심 때문에 남편을 버리려고 했는데 남편은 내 캐릭터까지 다 안고 갔다. 신랑이 1년 반동안 시부모님을 설득해서 결국 결혼을 했다. 지금은 시부모님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



장영란이 비호감 캐릭터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진중하고,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연예인들에게 이미지는 참 중요한 것 같네요.



결국 장영란 한창은 2009년 9월 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장영란 자녀로는 딸 한지우, 아들 한준우가 있습니다. 장영란 유산이라는 안타까운 일도 있었는데요. 첫번째 아기를 자궁외 임신으로 유산이 되었다고 하지요.



장영란은 결혼 9년차이지만 여전히 남편 한창과 달달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영란이 애교도 많고, 남편에게 만큼은 사랑스러운 캐릭터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연예인 누구라도 기왕 결혼을 하는 것이면 이혼, 재혼과 같은 소식보다는 기분 좋은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장영란은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