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우승팀은 휴스턴 애스트로스입니다. 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와의 월드시리즈에서 4승 3패로 승리를 하면서 우승을 했는데요.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팀 창단 첫 우승이라서 그 의미가 더 컸습니다.



이번 우승의 일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는 인물은 저스틴 벌랜더인데요. 올시즌 중에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로 이적을 하면서 월드시리즈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활약을 했기 때문입니다. 2차전에 선발로 뛴 벌랜더는 뛰어난 피칭으로 팀의 승리를 돕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런 저스틴 벌랜더가 팀의 우승과 함께 오랜 연인 케이트업튼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스틴 벌랜더 프로필

저스틴 벌랜더 (Justin Verlander) 나이는 1983년 2월 20일생입니다. 저스틴 벌랜더 국적은 미국이며, 학력은 올드 도미니언 대학교이지요.



벌랜더 데뷔는 2004년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에 입단을 하면서부터입니다. 벌랜더는 2007년부터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데뷔해와 동시에 꾸준히 활약을 해면서 매년 10승 이상의 성적을 거두었는데요. 2009년에는 19승 9패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에는 아메리칸리그 투수 부문 3관왕에 올랐는데요. 24승으로 다승왕과 탈산진왕 평균자책점 2.40으로 3관왕에 올랐지요. 저스틴 벌랜더는 2016년까지 통산 173승 106승을 거두었으며, 2017년 시즌에도 15승 8패의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명실상부한 에이스 투수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벌랜더 휴스턴 애스트로스 이적 이야기

벌랜더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원팀 멤버로 은퇴까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에서 할 것이라는 예상이 컸습니다. 그러나 2017 시즌 중에 휴스턴 애스트로스로 이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벌렌더는 웨이버 트레이드 마감 일이었던 2017년 9월 1일 휴스턴으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양 구단이 트레이드에 합의를 했는데, 벌랜더가 트레이드 거부검을 썼지요. 그러나 트레이드 마감 1시간여를 앞두고 벌랜더가 마음을 바꿔 트레이드가 성사되었습니다.



마음을 바꾼 것에는 오랜 연인 케이트 업튼의 말의 큰 영향을 끼쳤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휴스턴 팬들이 케이트업튼을 무척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팀 동료 휴스턴의 카이클이 벌랜더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트레이드 고민을 마지막까지 했다. 카이클이 내 생각을 바꿨다. 그가 나에게 전화해 휴스턴에 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함께하는 지금 세상에서 가장 기쁘다>



<휴스턴에 왔을 때 오너부터 팀 동료들까지 구단의 모든 조직원이 날 환영해줬다. 만나서 반갑다는 단순한 인사가 아니었다. 다른 느낌이었다. 팀에 오자마자 친해진 느낌이 들었다. 이 팀은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이긴다. 이번 시리즈에서 보여주었다>



<이곳에 온 내 결정에 후회하지 않는다. 선수가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분이다>라고 말을 했지요. 이런 벌랜더의 선택은 최고의 선택임을 증명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월드시리즈 우승반지가 없었던 벌랜더는 이적이 되자마자 월드시리즈 반지를 손에 꼈기 때문입니다.


케이트업튼 프로필

케이트업튼 나이는 1992년 6월 10일생입니다. 케이트업튼 직업은 모델이자 영화배우이며, 소속사는 IMG입니다. 케이트업튼은 글래머한 몸매와 섹시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는 인물입니다.



저스틴 벌랜더는 케이트업튼과 사귀면서 여러 가지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한 때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면서 이것이 케이트업튼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또한 미국 사회를 발칵 뒤집어 놓은 사건이 있는데요. 두 사람의 알몸 사진이 노출이 되기도 했지요. 아직까지 이 사진과 사건은 회자되고 있습니다.



벌랜더와 케이트 업튼은 지난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2016년 약혼 소식을 발표했지요. 휴스턴의 월드시리즈 우승 확정후 케이트 업튼과 벌랜더의 '그물 키스'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저스틴 벌렌더는 케이트 업튼과 이탈리아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월드시리즈 우승 후 미모의 케이트업튼과의 결혼까지 하게 된 벌랜더는 모든 것을 얻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저스틴 벌랜더 이혼, 케이트 업튼 이혼 재혼 루머가 나온 이유는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어느 정도 있고 많은 구설수에 오르며 결혼을 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런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아무튼 저스틴 벌랜더와 케이트 업튼이 결혼을 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된 것 같습니다.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이제 더 이상 여한이 없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닌 저스틴 벌랜더가 앞으로 메이저리그에서 또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