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종진은 최근 큰 아픔을 겪었는데요. 같은 멤버였던 전태관이 신장암으로 투병을 하다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김종진은 최근 방송 활동도 많이 하면서 행복한 나날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김종진이 이 슬픔을 잘 이겨내길 바라겠습니다.



김종진 프로필

김종진 나이는 1962년 12월 19일생입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로 김종진 배우자(와이프) 이승신이며, 김종진 학력은 고려대학교 사학학사입니다. 데뷔는 1988년 봄여름가을겨울 1집 앨범 <봄여름가을겨울>로 데뷔를 했습니다.(김종진 이승신 나이차이는 7살 입니다.)



김종진 아내 이승신

김종진과 이승신은 재혼을 했습니다. 이승신은 전남편과의 사이에 딸아이가 한 명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승신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이혼 후 친구처럼 지낸다고 알려져 있으며, <서로의 일 때문에 부딪혀 마음을 터 놓을 기회가 별로 없었다>라고 한 적이 있는만큼 성격차이가 이혼의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종진 부인 이승신 결혼스토리

김종진 이승신은 <전영록의 뮤직토크>를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됩니다. 그 시기가 2006년 1월이지요. 김종진 역시 결혼 실패의 아픔을 겪었고, 각자 자녀도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서로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라디오프로그램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었고 김종진이 이승신을 자신의 모임에 초대하면서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승신은 자녀를 키우면서 김종진에게 많은 조언을 듣기도 했다는데요.


<사실 혼자 살면서 가장 힘든게 아이 양육문제인데, 김종진은 어떻게 하면 아이를 기쁘게 해줄 수 있는지 잘 알고 있더라. 김종진은 로맨틱한 사람이다. 데이트 때 직접 만든 밀크티를 가져오고 그것을 종이컵이 아닌 유리 찻잔에 따라 줬다>



김종진은 <우리 둘 다 어려운 일을 겪은 것은 똑같았는데 이승신은 저와 다르게 무척 밝았다. 그래서 승신씨를 만난뒤 세상이 뽀얗게 바뀌었다>



<요즘 사람들을 만나면 정말 다섯에 둘은 이혼남, 이혼녀들이예요. 그런데 한 번 아파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본인이 그로 인해 상처를 받았고, 그 상처 때문에 다시는 사랑을 하지 못할 거라는 고루한 생각을 하게 마련이죠. 저 역시 그랬구요. 그런 분들에게 그렇지 않더라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었어요. 제가 아내 이승신을 만나면서 과거 힘들었던 과정을 새로운 세상을 만나기 위한 전초전으로 느끼게 됐던 것처럼 누구나 또 사랑을 하면 행복해질 수 있거든요. 행복하게 잘 살아고 꼭 재혼 가정의 희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종진은 이승신이 말했던 것처럼 상대를 배려할 줄 알고, 신중하며 로맨틱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신이 재혼을 했다는 것을 당당히 밝히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기 위해서 더 노력하고 있으니 말이죠.



김종진 이승신 결혼(재혼)은 2006년에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재혼 이후 자녀를 갖지 않기로 합니다. 이승신은 <아이들이 성인이 된 뒤에는 우리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남편은 벌써부터 아이를 빨리 키워놓고, 우리끼리 여행 다니며 홀가분하게 살자라는 말을 자주해요>라고 말을 했습니다.


김종진과 이승신을 보면서 참 결혼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종진 이승신 부부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