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은가은이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 코미디언 이상준과 함께 <우리 잠깐 결혼했어요> 추석 특집으로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가은은 그동안 가수로써 가요 경연대회를 통하여 주목을 받기는 했지만 예능 출연을 통하여 주목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은가은은 그동안 노래 잘하는 가수로만 알려졌었는데요. 화끈한 입담으로 예능에도 잘 어울리는 인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은가은 프로필
은가은 나이는 1987년 8월 26일생으로 고향은 경상남도 김해시입니다. 은가은 학력은 동주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로 데뷔는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은가은은 연습생 생활만 무려 8년을 했는데요. 무명 시절만 8년을 극복한 가수입니다. 은가은은 2007년 쇼바이벌에 일반인 참가자로 출연을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는데요.

 


신해철의 눈에 띄어 신해철의 회사 연습생으로 발탁받아 트레이닝을 받게 됩니다. 2014년 렛잇고를 커버하는 영상이 SNS로 퍼져나가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은가은은 트로트 가수로도 도전을 하게 되는데요.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7위에 오르며 가수로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트로트 열풍과 함께 은가은의 가창력이 주목을 받게 된 것입니다.

 

 

은가은은 미스트롯 이후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은가은은 당당히 성형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가은 과거 성형고백

은가은은 과거와 비교해서 상당히 예뻐졌고, 피부도 예뻐져 여자 트로트 가수로서 더 주목을 받게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은가은은 성형을 통하여 만들어진 미모라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눈 빼고 다 제 것이 아니다. 눈만 어머니가 물려주신 그대로다. 코 수술과 턱을 돌려 깎았다. 제 옛날 영상을 보시면 다 아실 거니까>라며 솔직히 털어놨습니다.

 

 

은가은이 오래전부터 활동을 하면서 과거 사진도 많이 알려졌기 때문에 솔직하게 성형에 대해서도 고백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후 은가은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아무래도 오랫동안의 가수 활동을 통하여 꾸준한 관리와 노력으로 예뻐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여성으로서 이렇게 고백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대단한 용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은가은은 와카남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본인의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되기도 했는데요. 은가은이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