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이자 뮤지컬배우 배다해는 남편 가수 이장원과 함께 동상이몽 2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들 부부가 화제가 되는 이유는 역대급 엘리트 부부로 합류를 했기 때문입니다.

남편 이장원과 배다해는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는데, 이장원은 문제적 남자에 출연을 할 정도로 고학력 스펙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다해 프로필
배다해 나이는 1983년 9월 7일생입니다. 배다해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배다해 키는 165cm입니다. 배다해 학력은 게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배다해는 바닐라 루시의 멤버로 2010년 4월 싱글 비행 소녀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배다해가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10년 7월부터 9월까지 해피 선데이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 출연을 하면서부터인데요. 천상의 목소리라는 호평을 받으며 솔리스트를 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다해 집안도 상당히 좋은데 배다해 학력은 연세대학교이지만 아버지 배광춘 씨는 서울대학교 토목 공대 출신이 어머니 김연숙 씨는 한식연구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다해 남편 이장원 학력
배다해 남편 이장원 나이는 1981년 8월 30일생입니다. 이장원 키는 181cm이며 연예인 가족으로 8촌이 존박입니다.

이장원 학력은 대전과학고등학교를 조기졸업했으며 카이스트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했을 정도로 머리가 뛰어난 인물이지요.

 


이장원은 페퍼톤스의 멤버로 베이스와 보컬을 맡고 있으며 <문제적 남자>에 고정적으로 출연을 하면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배다해는 동상이몽 2에 스페셜 MC로 출연을 했을 때에 이장원과의 결혼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저희가 2월말에 만났다. 소개팅을 저녁 6시에 했는데 처음엔 첫인상은 너무 연예인 아니가 했다. 다 갖췄는데 왜 아직 결혼을 못했지 생각을 했다>

<식당이 10시에 끝나는데 4시간 꽉 채워서 이야기했다. 5초도 비는 타임이 없었다. 헤어지기 아쉬워서 한강으로 가서 수다를 떨었다. 정신 차려보니 새벽 4시였다. 해 뜰 때까지 문자를 했다. 마지막 마무리는 통화로 했다>

 


<그날 서로 딱 통한거다. 대화 통하는 게 제일 중요한데 제일 중요한 게 합격이 되니까 일사천리로 진행된 것이다>

 

배다해 이장원 부부
이들 부부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연세대 성악과 출신과 카이스트 출신의 부부라는 것입니다.

 


배다해 아버지가 서울대 공대 출신인데, 사위와의 만남에 한껏 들뜬 모습을 동상이몽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사위와 장인의 공대 케미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배다해는 자신의 SNS를 통하여 요리와 음식 사진을 자주 업로드 하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배다해 어머니가 한식연구가이기 때문에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요리에도 관심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배다해 이장원 부부는 엘리트 부부로 동상이몽을 통하여 결혼 생활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과 함께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