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채림은 최근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를 통하여 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채림은 1990년대를 풍미한 당대 최고의 톱스타였는데요.

 


현재 채림은 솔로 육아 4년 차로 데뷔 이후 최초로 집과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중들은 채림이 이혼 후 한국 예능은 거의 처음이고, 아들을 공개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상당했지요.

 


채림은 <내가 키운다>의 매니저로 엄마들의 노고를 누구보다 이해했던 공감 여왕이었기에 엄마로서의 채림 모습이 더욱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채림 프로필
채림 본명은 박채림입니다. 채림 나이는 1979년 3월 28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이지요. 채림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중퇴입니다. 채림 데뷔는 1994년 미스 해태 1위로 데뷔를 했지요.

 


채림은 1994년부터 방송 무대에 올랐는데요. 초반에는 개성 있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기억이 되었는데 1999년부터 긴 머리를 자르고 여배우들이 도전하기 힘든 쇼트커트, 미소년 같은 이미지로 큰 성공을 거두었지요. 채림은 시트콤 점프, 드라마 카이스트 등을 통하여 여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채림 결혼 전남편
채림은 중국 국적의 육상선수 출신의 배우 가오쯔치와 연애 후 결혼을 했습니다. 채림 가오쯔치는 2014년 10월 결혼을 했지요. 그리고 2014년 10월 23일에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채림은 2017년 8월 10일 임신 6개월이라는 사실을 알렸고, 2017년 12월 12일 결혼 3년 만에 득남을 했습니다. 아들까지 낳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던 채림은 3년 뒤 안타깝게도 이혼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2020년 12월 전남편 가오쯔치와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채림 가오쯔치 이혼이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채림 육아 예능 내가 키운다
채림은 이혼 이후에도 중국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했지만, 한국으로 건너와 아들과 거주한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2021년 육아 예능 내가 키운다에 아들 박민우와 함께 출연을 하여 일상을 공개했지요. 채림이 이혼 사실을 당당히 밝히고 아들을 공개하는 것 자체가 대단한 용기라고 볼 수 있지요.

 


방송 이후 채림 아들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는데요. 아들 민우는 귀공자 느낌이 물씬 나는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고, 엄마 채림에게 스위트 한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데뷔 이후 처음 공개된 채림의 집은 깔끔하면서도 아들 민우의 맞춤형 육아템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들 교육에도 열정적인 채림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채림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채림은 최근 유튜브에 허위 사실 루머를 유포한 유튜버들에게 공개 경고를 하기도 했는데요. 채림이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고 있으니 허위 사실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언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채림 과거 남편에 대한 억측성 기사, 확인되지 않는 사실을 퍼다 나르며 채림의 이미지를 훼손시키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채림은 육아 예능 이후에도 중국 드라마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채림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배우,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