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민영은 현재 가장 뜨거운 여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현재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편>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주연 물망에 오르며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민영은 어느 순간부터 톱여배우, 로코여배우의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을 하며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박민영이 이처럼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꾸준함과 발전된 연기력, 로코 멜로드라마에서 보여준 연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박민영 프로필
박민영 나이는 1986년 3월 4일생입니다. 박민영 키는 164cm이며 학력은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한국 고졸 검정고시,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출신입니다. 박민영 데뷔는 2005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박민영은 미국에서 한국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고, 거의 매년마다 한 작품씩 꾸준히 출연을 하는 열일 여배우로 비슷한 연령대의 여배우들 사이에 좋은 연기력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극, 현대물, 시트콤 등 여러 장르에 출연을 했지만 사극과 로코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민영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연기력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 외모나 연기력 등 모든 면에서 발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박민영은 과거 성형 사실을 고백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중학교 때 쌍꺼풀 수술을 했다. 코수술도 받았다며 고백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중학교 때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 어머니가 예뻐지라고 해주셨다. 코 수술도 받았다. 다만 중학교 때 코뼈가 삐뚤어져 수술을 받았던 것이다. 있는 그대로 사실을 밝히는 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과거의 사실도 중요하지만 현재의 배우 박민영을 봐주셨으면 좋겠다>

박민영의 성형에 대한 당당한 고백이 오히려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게 된 것 같습니다.

 


박민영 나이 결혼 생각
박민영은 30대 중반의 나이로 결혼, 열애보다는 작품 활동에만 전념하고 있는데요. 누구보다 바쁜 여배우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민영은 결혼 생각에 대해서 인터뷰를 한 적도 있는데요.

 


''20대에 인터뷰를 보면 웃겨요. 어쩜 그리 가벼운지 처음 데뷔를 했을 때에 27살에는 결혼해야죠. 했다. 20대 중반이 되니 서른 되기 전에 해야죠라고 했고, 이제는 잘 모르겠다. 눈 깜짝할 사이에 12년이 흘렀다. 이제는 드디어 현실화가 됐다. 많은 여성들이 공감하겠지만 결혼을 몇 살 안에 몇 년 안에 하겠다는 것은 말뿐인 바람이다"

"정말 좋은 사람과 타이밍이 맞을 때 하는 게 맞다고 본다. 하나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절대 일과 결혼은 하지 않을 것이다. 제 삶도 중요하니까. 일과 조금 더 연애를 하고 결혼은 사람과 할 거다"

아무래도 박민영이 대중들에게 주목받고, 사랑받는 여배우가 되다 보니 그녀의 나이를 생각해서 결혼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박민영은 2022년에도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월수금화목토>뿐만 아니라 중국 드라마 <시광지성, 금의야행> 등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바쁜 여배우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동시에 연기력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는 배우 박민영.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