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젝스키스 고지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무한도전 젝스키스 게릴라콘서트의 스포일러가 유출이 되었기 때문이다. 일반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그의 출연여부가 어떻게 결정될지 모르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출연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을 것 같다.


다른 멤버들을 통하여 고지용의 근황을 들을 수 있었다. 장수원은 현재 고지용이 에너지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자신의 방송 출연이 큰 득이 될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한다. 현재 자신의 삶을 만족하며, 평범히 살아가고 싶어하는 것 같다.



고지용 프로필

고지용 나이는 1980년 7월 1일생이다. 고지용 키는 180cm이며, 고지용 배우자(와이프) 허양임이다. 고지용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으로 데뷔를 했다.



고지용 군입대와 결혼

고지용은 2000년 5월 젝스키스 공식 해체이후 군입대와 유학 등의 이유로 연예계를 떠났다. 이후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며, 에너지 사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고지용 결혼은 2013년 12월 13일 가정의학과 의사 허양임과 결혼을 했다. 이후 아들을 낳았고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다.(고지용 자녀)



고지용 부인(아내) 허양임

고지용 아내 허양임씨에 대해서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어쩌면 고지용보다 더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이라고도 할 수 있다. 고지용은 젝스키스 해체 후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지만, 허양임씨는 여러 프로그램에 간간히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렸기 때문이다.



고지용 부인 허양임은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에 근무중인 허양임 의사이다. 의사로 여러 프로르갬에 출연을 했는데,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이며, 예쁜 외모와 몸매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비타민, 위기탈출 넘버원, MBC 파워매거진, 생로병사의 비밀, 엄지의 제왕 등에 출연을 하여 단아안 외모와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었다. 예쁜 외모 때문에 의학계의 김태희라고 불리기도 했다. 직업이 의사에 얼굴까지 예쁘니 이렇게 불리는 것도 이해가 되는 것 같다. 예쁜 외모 덕분에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이 쇄도를 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고지용은 해체 이후 본인의 의지로 방송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다. 최근 10년만에 파파라치 카메라에 단독 포착이 된 것 이외에 거의 노출이 되지 않았다. 훤칠한 키와 외모에 젝스키스로 활동할 당시의 외모는 변함이 없었다. 과연 무한도전을 통하여 고지용을 만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이전글: 고지용 출연 강요하지 말아야...<새로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