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운택은 영화배우에서 현재 선교사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운택 배우가 누구냐면 과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영화 <친구>에 출연했던 멤버 중의 한 명으로 이후 코믹 연기 등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던 배우입니다.

 


정운택 프로필
정운택 나이는 1975년 7월 5일생입니다. 정운택 고향은 경북 안동시이며, 정운택 데뷔는 1995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했고, 2000년 영화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정운택 학력은 부산예술대학교이며, 2002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정운택은 영화 <친구>, <두사부일체>등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배역의 출연에 대한 기대감도 모으고 있었지요.

 


그러다가 정운택은 여러 가지 사건에 중복적으로 휘말리게 되는데요. 첫 번째가 무면허 운전 그리고 대리기사 폭행 사건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운택 아내(부인) 결혼 은퇴 이유
정운택은 폭행 등 잦은 사건사고를 일으키며 비난을 받았었는데요. 대리기사 폭행 사건에는 악플을 강용석을 대리로 내세워 악플러를 모조리 고소했습니다. 이 때문에 대중들이 그에게 가지는 이미지는 상당히 나빠졌지요.

 


정운택은 이사건 등으로 배우로서 재기가 불투명해지자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 용기로 다시 한번 살아보고자 결심 연예계를 은퇴하고 선교사가 되었습니다.

 


정운택 부인 결혼 생활
정운택은 성경 연극을 하다가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됩니다. 2019년에 처음 만나 3개월 만에 결혼을 했고, 현재 슬하에 19개월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둘째도 임신을 하고 있지요.

 


정운택 아내: <주위에서 많이 걱정을 햇다. 정운택에 대해서 잘 모르고 볼 수 있는 것은 인터넷 정보이니까 사건 사고 기사도 많고 근데 제가 직접 본 사람은 과거의 그 사람이 아니었다>

<지금 현재가 중요한 거다. 걸어가는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제가 가 정주 부니까 남편이 생활비를 주지 않나 근데 안주더라. 그러다 보니 그런 게 조금 말 못 하고 혼자 마음에 서운한 게 쌓였다>

 


정운택은 현재 선교사가 되어 영화배우때와는 전혀 다른 적은 월급으로 살아가고 있는데요. 그러나 정말 현명한 아내를 만나서 만족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운택이 다시 영화배우로 재기를 하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그가 지금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